티스토리 뷰

10월 26일 제대하네요 [취중토크③]안재홍 "강하늘·옹성우와의 '트래블러' 떨리고 설렘 커" 진짜 강하늘 진짜....오늘 심장 후드려 패버림 상속자들 플에서 누가 그랬는데...강하늘 사학루등은 두고두고 회자라도 되지 박형식 데헷은 다들 고굽척한다고 동백꽃 오늘꺼 그냥저냥보다가 니가먼저했다에서 강하늘 말투바뀌는거에 처돌겠어



피 묻은 헬멧 발견.. ㄷㄷ 지금 동백꽃 첨 보는데 공효진 소속사서 강하늘 사진 올려줬는데 팔꿈치 다침ㅠㅠ 올해 잘된 kbs 수목드라마 시청률 '동백꽃 필 무렵' 2주 연속 화제성 1위…출연자 1위는 '꽃파당' 박지훈 강하늘 너무 연기잘해서 차기작 벌써 궁금해 강하늘은 드라마 첫주연이긴한데 [단독] 소유, '동백꽃 필 무렵' OST 참여..시청률 1위



얘기 많더라 ‘동백꽃 필 무렵’ 공효진·손담비, 그들이 살아온 세상…세상 편견에 강력한 물음표 달연 잘찍었다는 씬들은 강하늘 아이유 뿐인듯 강하늘 스물에서 귀엽지 않아??ㅋㅋㅋ 미생 보고도 그냥 그랬다가 스물 보고 호감됐는데 '동백꽃필무렵' 공효진♥강하늘 '이상고온 로맨스'…14.9% 쾌속질주.gisa 딱새우씬에서 강하늘 특히 잘생김 동백이 보는 중인데 근데 나는 생각보다 강하늘 비중이





서있을때 살짝 올려다볼정도ㅋㅋㅋㅋ 어제 엔딩에 안기는데 딱 좋았어 ㅠㅠ 다른거 생각도 안나네 조정석이나 강하늘이나 외적케미는 그닥인데 연기로 장벽없애는 느낌 물론 상대배우들도 연기존잘이라 가능함ㅇㅇ 강하늘 주연인데 반응 오냐고 물어보고 이제 막 주연이냐고 그러고 미친애 있어 돌판 떠야 할 판에 배우덕질까지 시작해버림 걍 영상 화보집 시각으로





맞은 순간이었다. #4. "용식씨가 좋아요." 용식의 로맨스 폭격은 하마 같은 동백의 본성을 일깨웠다. 자신이 행복해질 자격이 차고 넘친다는 용식으로 인해 세상 앞에 당당히 나서기 시작한 것. 그런 동백을 본 옹산의 모든 식구들은 동백이 폼



잘 어우러지는 작품입니다. 또한 수 많은 복선들을 잘 거두며 이야기가 진행되고 있어, 과거 내용들을 곱씹어 보는 재미가 있는 작품입니다. 특히, 문체가 정말 좋은대요. 문장 속 내용들과 은유들을 찾아 보시면 더 재미있게 감상하시지 않을까 싶습니다. 3. 삼국지톡 삼국지는 게임을 통해 접했던 저는 이 작품이



강하늘♡공효진 예전부터 소취하는 사람 많은 남x녀 배우 조합.jpg 동백꽃 재방송해요 강하늘 동백꽃 끝나면 좋은대본 많이 받을거같아 우리엄마 좋아하는 연예인 이병헌 이서진 강하늘 나 동백꽃밖에 안보는데 용식이도 매력있긴하지만 강하늘 나레이션 진짜 심쿵해 난 내배우 얼굴 안 작아서





충청도 사투리를 구사한다. 하지만 실제 주요 촬영지는 경북 포항시 구룡포읍에 있는 구룡포 근대문화역사거리다. 본래는 게장 골목이 아니지만 드라마 미술·소품 팀의 섬세한 작업이 더해져 촬영하는 날마다 진짜 게장을 판매할 것 같은 골목으로 변신한다. 게장





남배우덬들 본인 배우랑 드라마든 영화든 만나고싶은 선배남배우 누구 있어??? 나도 규태 얼빡 넘 심한건 짜증났는데 그래도 초반에 이쁜씬 많았어서ㅋㅋㅋㅋ 역시 사학루등 배우 답다 최근에 용식이 빠져서 강하늘 영상 몇개 봤는데 '동백꽃 필 무렵', 공효진이 강하늘에 시나브로 스며든 순간 #4 강하늘 안재홍 옹성우 존나 좋다 그 강하늘 아내 진짜



힘들게 시작한 썸인만큼 그들의 알콩달콩한 애정행각은 멈출 줄 몰랐다. 손깍지도 끼고, 뽀뽀도 자연스러워질 만큼 애정표현에도 스스럼없었다. 하지만 이제 막 불타기 시작한 이들 커플의 썸에 빨간불이 켜졌다. 오늘(30일) 공개된 스틸컷엔 전에 없던 묘한 기류가 흐르고 있기 때문. 무언가 마음에 들지 않는 듯한 표정으로 동백에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