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금보다 못살았던 박정희 -전두환 -김대중 -노무현 시절에도 탈북민이 굶어 죽도록 방치한 정부는 없었다 . 입만열면 인권 사람이 먼저다 를 외치던 문재인 대한민국에서 굶어죽다니 ... 순간강력접착제말고 돼지본드를 바르고 10분뒤에 붙이면 된다고하던데 돼지본드있어서 사용목록을보니 가죽도 되더라구요 돼지본드로 붙여도 상관없을까요? 원래 쓰던게 너무 낡아서 하나 살까 해 그냥





몇달지나서 등기가 왔는데..무슨말인지 모르겠고해서 대전으로가서 초본을 받아보니...그곳에 살고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말소가 진행이 안된다고 하는데..... 정말 사기친놈은 ( 대전 / 오** / 78년생 ) 잘살고있는데...사기당한 저는 힘들게 사네요.. 어떻게 방법이 없을까요 ? 죽이고싶고 ...죽도록 패고싶고... 별짓을 다하고싶은데.... 그럴수도 없네요.. 혹시 방법이 없을까요 ? 이놈 더힘들게 하는 방법.... 돈을



것은 그 노벨상 수상자들중 5명이 화학상, 4명이 물리학상 수상자는 사실이다. 일본 대학입학시험 문제지를 보면 과거 70년대 본고사식이나 80-90년초반식 학력고사 문제임을 직감한다. 센터시험조차도 우리나라 수능식과 비슷하지만 살짝은 학력고사 스타일에 맞춰져 있다. 동경대의 학생선발방식에 문제가 있었다면 이렇게 거의 백년 가까이 고수해오는 입시제도를 바꾸지 않았을까? 교토대학교도 마찬가지다. 본고사위주로 학생들을 선발한다. 법대가 강한 추오대는 몇 해전에는 정성평가



할머니의 행보와 그녀의 생을 덤덤히 다루어 냅니다. 영화가 끝난후, 감독과의 대화에서 감독님과 스텝이 언급했듯이, 우리는 생각보다 위안부 사건에 대해 많이 무지 했다는 생각에 깜짝 놀랩니다. (저 또한 많이 반성하게 됩니다) 아베에게 꼭 사과를 받고 싶다던 할머니는 그 소원을 이루지 못한 채 지난 1월 28일 영면에 접어 들었습니다. 지난 3월 2일 다른 피해자이신 곽예남





정도네요. 저는 저 밴드 중에서 인디고 색상을 구입해서 사용 중인데, 색상도 진하고 색상도 에르메스 정품 인디고와 비슷합니다(물론 부드러움까지 에르메스 스위프트 밴드와 비교하시면 곤란...) 탈북민들의 분노가 극에 달했다 . 문대통령 얼굴에 단지후 피를 흘리는 탈북민들 누가 저들을 분노하게했는가 ? 얼마전 서울 한복판에서





각종 스펙 부풀리기는 이젠 일상적인 관행이다. 취업을 하건.. 대학입시를 치르건.. 대학원 입시를 치르건.. 자기소개서에 과장과 부풀리기 그리고 이력 껴넣기 등은 이젠 일상이 됐다. 평생 책상받이로 백면서생처럼 살아온 학자교수들은 마치 지들이 전지전능하여 그것을 알아낼것처럼 콧방귀 끼며 교만스럽게 자신있어 하지만 그들 위에서는 날고 뛰는 사교육 시장 선수들이 포진해 있다. 학생다움을 느끼도록 언어와 필체를 일부러 다듬지 않으면서 재능있어



북한과의 2022 카타르 월드컵 원정에 선수단 단장 자격으로 선수들과 함께 했던 최영일 대한축구협회 부회장은 "세상에 이런 경우는 처음 겪어봤다"며 덧없는 웃음부터 전했다. ◇ "어린이 보호구역 달리는 것도 아니고…" "베이징을 떠나 평양 순안공항에 도착한 게 14일 오후 4시20분쯤이었다. 수속을 밟고 공항을 빠져나갈 때까지 걸린 시간만 3시간이었다. (일반인)아무도 없고 우리 밖에 없는데, 와…" 평양에 처음 도착했을 때부터 북한의 어깃장이





친구들 못오게됬네요 ㅋㅋㅋ 포항 현지 친구는 6시에나 만나기로 했는데 일이었어서 ㅋㅋ 현재는 창원서 포항가는 버스안입니다 도착은11시구요 혹시 같이 죽도시장에서 밥드실분있나요? 아직 미혼인데 늙으신부모님 모시고 여럽게 살고잇어요.. 부모님 사업도 망하시고 아버지는 지병있으시고 첩첩산중이죠.... 집도 전세에 고바위 저기 산만디 어느자락...계단 한개씩 밟고 올라갈때마다





뭔지 모르겠습니다. 또 12시에 타이레놀 2알 먹고 잤습니다. 일요일에는 열이랑 오한이 아예 없어지고 두통만 남아있엇고 그리고 나았습니다. 감기도 아니고, 식중독도 아니고 이유를 모르겠어요. 지금은 또 괜찮거든요. 그냥 지나가는 몸살이라 생각했는데 그때 아픈 사타구니쪽과 항문쪽이 의심가네요. 제 후배이기도 하고 학생이기도 한 친구가 다음 카톡을 보내왔네요. 가죽도 생명체,



말하지 못하는거 부엉이모임 새기들이 똥파리들을 지원한다는거 전해철 대장을 필두로 김진표 정청래등 친문 간신 새기들이 주축이죠 여기까지만 하고 이들의 최고 대빵얘기는 다음에 [단독] 최성해 '단국대 수료'도 가짜..교육부, 동양대 이사 승인 취소하나 국회 교육위원회 소속 더불어민주당 박용진 의원실이 29일 에 공개한 ‘동양대 이사회 임원 승인 신청 시 교육부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