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나정이라는 분 소속이?? 오늘 핫한 김나정 아나운서 움짤만 가져왔어요.(후방 주의) 82년생 김지영을본 김나정 아나운서 김나정 아나운서 비하하는 기자의 실체.jpg 김나정 아나운서 인스타에 대한 여초반응.jpg 핫게에 오른 김나정 아나운서 인스타 상황.jpg 82년생김지영 보고 후기 남긴 김나정아나운서 GIF 못보신 분들을 위해 원글도 추가 팩폭하니 반박은 못하고 손발이 떨리는 모습이군요 그녀는 누구인가??





봐도 뭐 이정도야 공감할 수도 있겠다 라는 생각이 들긴 했는데 책은 아니죠 영화와 책은 조금 다릅니다. 여튼 82t김지영을 보고 공감하는여성이라면 쿵쾅일 확률이 높고 김나정 아나운서 처럼 사랑받고 남자들에게 대접받고 살던 이쁜이일경우에는 이런영화 공감하기 여려운게 현실 아나운서가 맥심 나와서 노출 한다고 까던 기자....



쿵쾅거리라고 재촉하는 듯한 저 기사들... 저래놓고 책임 지는 것 하나 없으니. ㅉㅉㅉ . 믿고 거르는 여초카페 반응이 참... 저 김나정 아나운서의 말에 공감하고 말고를 떠나서 이쁜 여성이 페미에 거슬리는 말을 용기있게 표현하면 그분들의 심기를 거슬리는 말을 하게되면 좌표가 따로 있는게 아니라 각종 페미언론들에서 비판 기사가 뜨고 그거 따라서





결혼할 때 집은 남자가 해와야한다고 생각하면서 남자가 스스로를 나쁜 남편, 또는 고마워할 줄 모르는 남자.라고 남자들 스스로를 초라하게 느낄 수 있게 만들면 본인이 관계에서 '성공'했다고 생각한다. 아무튼 내 생각은 모든 일에는 양면이 있기 마련인데(남자도 마찬가지궁) 여자로 태어나서 좋은 점을 보고 행복하게 사는 게 나는 좋다. 매일 부당하고 불만이고 화가나는 기분으로 나는 힘들고 우울해서 못 살 것





핫한 김나정 아나운서 움짤만 가져왔어요.(후방 주의) (후방) 김나정 아나운서.gif 82년생 김지영' 혹평한 김나정 아나운서 실체 김나정 아나운서 인스타 근황 그년생 그지영을 본 김나정 아나운서 감사한 김나정 아나운서.gif(약후) 네이버 메인 파우더룸 김나정 악플 쩌네요 ㄷㄷ 김나정 아나운서 댓글보면 김나정 아나운서 대단하네요 김나정아나운서가남긴 82년생김지영 후기를본 어느카페... 82년생 김지영을 본 김나정 아나운서 김나정 대박 ㅋㅋㅋ 김나정 아나운서 큰일난거 아닌가요



평등'을 외치면서 유난스럽게 싸우는 페미니스트들이 정말 이해가 안 가곤 했다. 어떤 책 글귀에서 봤는데, 남녀관계에서 똑똑한 여자는 남자에게 화를 내거나 바가지를 긁는 게 아니라, 얼마나 힘들었을까.하고 걱정해주고 애교있게 안아주면 그게 관계에서 오히려 현명하게 남자를 다스리고 예쁨받고 사랑받는 방법이라고 했다. 페미니스트들은 여자의 권력을 모르는 사람들 같다. 바보같은 여자들의 특징은 마음 속으로는 대게 데이트비용은 남자가 더 많이 내야하고,





감사하다고요 이분들 설리 불쌍하다 악플러들이 죽였다 이런분 아니겠죠?ㄷㄷ 검사님들 악플러들 처단 부탁 남자들이 댓글로 설리 죽였다는게 얼마나 말도 안되는건지 알수있죠 남자들이 댓글테러하는건 보통 스포츠분야라 ㅎㅎ 백프로 욕먹고 논란될텐데 용기 있네요! 그리고 진짜 이쁘네요 태어나서 자기 싫어하는 사람은 못봤을듯 ㅋㅋ 무한한 사랑 받고 컸을듯 ㅎㅎ 뭐라고???



페미니즘 생태계 구성원들이 밥을 먹고 살면서 세력을 더 키울수 있거던요. 남자들 반론은 기득권 지닌 남성의 여혐으로 치부하면 되는데 여성들 내부에서 진실의 목소리가 터져나오면 그게 안되니 두려운 것이고 그래서 미친듯이 달려들어 흉자라고 악플 날리며 멘탈 건드리는 겁니다. 남자들이라도 글 달며 적극 지원사격 해줘야죠. 안 그러면 그 아나운서도 결국 침묵의



무게가 점점 짓누르고 있고... 여초 카페에도 욕하는 글 참 많던데 다들 달려가서 저주를 퍼붓고 올텐데. 잘 극복해 낼지 우려되네요... 설리 때도 딱 이랬는데 ㄷㄷㄷ 이래놓고 불행한 사고라도 생기면 또 남자탓하겠죠. 여혐이라고... 여혐때문이라고... 정말 소름끼칩니다. 한국 사회 최악의, 그리고 최대의 적폐는 아마도 기레기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마치 쿵쾅이들에게 달려가서





아나운서 김나정의 82kg 김지영 감상 [펌] 김나정 아나운서 인스티즈 반응.jpg 82년생 김지영이 불편한 아나운서 (약후) 김나정 아나운서 인스타 상황 김나정 아나운서를 지원사격 해줘야죠 페미니즘의 가장 큰 맹점은 김나정 님에 대한 언론의 대대적인 공격이 시작됐군요. 김나정 아나운서 영화후기 여초카페 반응 곧 비공개 예상되는 인스타 계정 ㄷㄷㄷ 김나정 아나운서 인스타.jpg 김나정 아나운서 82년생 김지영 소감.txt 오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