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따르면 레바논 여성 엘리안 자보르는 19일 밤 생후 15개월인 아들 로빈을 차에 태운 채 베이루트 남쪽 바브다 지역을 지나다 시위대에 둘러싸였다. 자보르는 "아기가 있다. 너무 큰 소리를 내지 말아달라"고 부탁하자, 시위를 벌이던 시민들이 일제히 율동하며 상어가족의 영어판 '베이비 샤크'(Baby Shark)를 부르기 시작했다고 전했다. 그는 "로빈은 이



상어 애플, 韓맞춤형 광고 첫 공개…"국내 캐릭터·한글 디자인 활용" 레바논 시위에서 단체로 "아기상어" 부름 시위하는 곳에서 조차 힘을 발하는 한국 문화의 힘!!! 아기상어 노래 중독성이 있네요.. 아기상어 뚜루뚜루르 귀욤귀욤 하네요. 오늘 경기한 워싱턴 네셔널스가 우연히 “아기상어”가 응원가가 된후 성적이 좋아저서, 월드시리즈 까지





penulis asli dari konten, dan mungkin ditemukan kesalahan dalam hasil terjemahan mesin. B?n quy?n thu?c v? t?c gi? g?c c?a n?i dung v? c? th? c? l?i trong k?t qu? d?ch b?ng m?y. 시위에 겁먹은 아기 달래려 시민들 창 너머로

https://file1.bobaedream.co.kr/strange/2019/10/06/11/sky11570327766.gif

가서 같이 했다거나..ㄷㄷ baby shark~ dudu ddu [@@youtub_tag-0@@] 워싱턴 내셔날즈에 행운을 주는... 뾰족뾰족 아기상어이빨ㅠㅠㅠㅠㅠ 귀요미 장꾸녀석 ❤ 워니 아기도깨비야 8ㅅ8 GIF 아가들은 왜 핑크퐁 아기상어에 왜이렇게 열광하죠?? ㅋㅋ [@@youtub_tag-0@@] 그러면 상어가족을 불러주마! //////////////// 지난 21일(현지 시간) CNN



노래를 좋아한다. 그는 집에서 여러 번 그 노래를 듣고 웃곤 했다"고 말했다. 이 장면을 찍은 동영상은 레바논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 몇년전에 유행할때도 아기상어 노래를 못들어 봤는데, 요즘 메이저리그 보다가 들었는데.. 한동안 머릿속에 맴도네요.. 메이저리그 홈경기에 타석에 들어서면 선수들 마다 다른





아기들의 BTS 아기상어 아기상어를 응원가를 쓰는 메이저리그 팀... 레바논판 촛불시위에 등장한 아기상어 합창 영상.youtube 취미/음식 진짜 어려운 질문하나! (아마 아는 분 안계실 듯) 아기상어 뚜루뚜루뚜 가 해외에서 흥행하긴 했나보네요 MLB에서도 아기상어가 유행이군요... 깨비깨비 춤추는 12개월 아기 비장의 무기! 피리 부는 김병철 아기상어로 이룬 대통합ㅋㅋㅋ 시위하는데, 감히 아기 때문에 소리를 줄여달라고..? 공공장소에서 아기상어 괴롭네요... 세계로 뻗어가는 아기



동요 불러줘 2019년 10월 19일 밤 레바논 베이루트 인근 바브다 지역에서 반정부 시위대에 둘러싸인 차량 속 아기에게 겁먹지 말라며 동요 '아기상어'를 불러주는 시위 참가자들. [엘리안 자보르 페이스북 캡처=연합뉴스] (서울=연합뉴스) 황철환 기자 = 지중해 연안국가 레바논에서 벌어진 대규모 반정부 시위 현장에서 겁먹은 아기에게 시위대가 동요 '상어가족'을 불러주는 장면이 촬영돼 화제다. 21일(현지시간) 미국 CNN방송 등 외신과 현지 언론에



올라가게 됬네요.. 워싱턴 포스트까지 기사가 나왔네요.. 아래는 관련 기사 링크 안녕하세요. 시카고에 사는 약쟁이부부 입니다. ^^; 시카고는 갑작스런 한파에 온도시가 얼어있어요. 오늘 여기저기 올라오는 한국뉴스에서 보는 시카고 기사로 시카고니안은 잘모르는 시카고 이야기를 전해듣고 있습니다. ㅎㅎㅎ 저희 사무실도 이번주 수,목요일을 한파때문에 열지않았네요. 집에만 있으니 현재 다운타운 상황을 알길이 없었는데 한국뉴스로 전해들었습니다. ㅎㅎㅎ 지난번 레슨에서 Frank Sinatra의



등 각종 외신과 현지 언론에 따르면 레바논 여성 엘리안 자보르는 19일 밤 생후 15개월인 아들 로빈과 차를 타고 베이루트 남쪽 바브다 지역을 지나다 시위대에 둘러싸였다. 자보르는 "아기가 있다. 너무 크게 소리를 내지 말아달라"고 시위대에 부탁했다. 이에 시위를 벌이던 시민들은 일제히 율동과 함께 상어가족의 영어판



지난 어린이 편 수업은 아래 링크로 보실 수 있어요. 어린이 레벨 1 플레이리스트 : 어린이 레벨 2 플레이리스트 : 어린이 레벨 3 플레이리스트 : 어린이 레벨 4 플레이리스트 : 이전의 다른 강좌를 보시고 싶은 분들이나 제 아내의 다른 연주들이 궁금하신 분들은 유튜브에서 'Musium'을 검색 하시거나 ( www.youtube.com/c/pianomusiu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