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 뉴이스트 잡지공구팀❤ 기간 : 10/9 22:00 ~ 10/20 23:59 앨범 : 13,900 (2장 이상 무료배송) - 특전은 사진 참고 4. 김종현마이너갤러리❤ *신나라 온라인 팬사인회 응모가능 기간 : 10/7 ~ 10/20 23:59 앨범 : 14,500 / 키트 19,500 (일반은 2장 이상 무료배송, 키트는 1장 이상 무료배송) 5. 강동호마이너갤러리❤ 기간 : 10/7 ~





일부러 비트 민현이라고 한게 아닐까 칵ㅋ각크르를 뷍뷍하던 애인데 ◔‸◔ 머리색 진짜 이쁘고 잘어울린다 ❤ 민현이한테 들으니깐 ㅠㅠㅠㅠㅠ 뭐라 말로 표현할 수가없네 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모두 행복하자 ㅠㅠㅠㅠㅠㅠ 산랑해❤ 동그랗고 턴테이블ㅡlp판처럼도 보이고 세련되고 예쁘당 나 누워 있었는데 웃는 모습 보고 일어났어ㅠㅠㅠㅠㅠ 웃는모습에 이렇게까지 행복할일이야 ❤ 난 현생이 있어서 이 자리에서 응원할거야ㅠㅠ





선보였다. 황민현은 립스틱 사용 소감에 대해 “파우더 키스 립스틱은 입술에 터치했을 때 깃털처럼 가벼우면서 솜사탕같이 푹신푹신한 촉감이 인상적이에요. 그리고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되는데, 시간이 지나도 입술이 전혀 건조하지 않아 신기해요”라고 답했다. 열정남 유노윤호, 20대 남성들의 피부 고민 해결을 돕는 브로앤팁스 모델 ▲ 유노윤호 / 사진제공=브로앤팁스 아모레퍼시픽의 브로 코스메틱(BRO COSMETIC) 브랜드 브로앤팁스는 동방신기 유노윤호를 모델로 선정해 20대





시술 교정 그런거 안 하신걸로 아는데 지금 얼굴이랑 다르게 귀여우심 아론님 헉 남자가 저렇게 가볍게 높이 들린다니 랩이랑 노래 다 하시네 원래 멀티 포지션이셨나 스타일 헤메코에 대한 말이 많던데 미스틱환타지 라는 장르도 처음 들었지만 아니 꿈속인데 저 착장 딱 이지않음? 덬들이 이걸 못 품는다고 왜? 늉꼬스텔라 이거 뭔가요 애플민트님 구독중인데 이거 처음 봄 팬들이놀린단말야 ㅡ정말 팬들이 잠꼬대로 놀리나요 꼬이꼬패스들





잠깐이면돼 가사 개설렘 ㅋㅋㅋㅋㅋㅋㅋ 사랑해♥ 카카오 플친 등록해놨는데 황민현 사진있네 아 그거였구나 ㅋㅋㅋㅋ 버전2 맨 앞에 민현이 나와서 잘생겼다 이러면서 보고 넘겼는데 중간에 민현이가 또 나와서 잉? 민현이 또 나왔네?! 이러고서 이상하다 생각하고 넘겼더니 그게 랜덤이었구나 ㅋㅋㅋㅋ 버전2 민현이 랜덤 사진 진짜 이쁨 ㅠㅠㅠ





~ 10/18 23:59 앨범 : 13,900 / 키트 19,000(1장 배송비 2000원, 2장 이상 무료 키트는 1장부터 무료) - 1장 당 포토카드 총 30종 중 랜덤 1종, 2장 당 도무송 총 5종 중 랜덤 1종, 3장 당(버전관계X) 투명사각스티커 총 3종 중 랜덤 1종



공개된 거 말고 사진 더 있을까?? ㅠㅠ 너무귀여워시발!!!!!개좋다!!!!! 존나 잘생겼어 사랑해 설렘즈 내꺼❤️ ㅠㅠ사랑해 미친 짤좀... 시우민-황민현-문빈 소나무 1 아니다 2 이번에 럽미 무대 다 좋긴한데 진심 그 페어안무 부분때 넘 좋아ㅋㅋㅋㅋ둘이 합도 잘 맞고 안무도 맘에 들고ㅠㅠㅠㅠ그 부분 생각날때보다 계속 보는데 아직 쇼케 영상밖에 없어서 슬픔ㅠㅠㅠㅠㅠㅠ음방할때 카감들이 저 페어안무 제대로 잡아줬으면 좋겠다ㅋㅋㅋㅋ그래야지 내가 또 돌려볼





보구싶당.... 아까 ㅇㅉㅇㅎㄴ 먹방 틀었는데 황민현의 매일두유 광고 나와가지고 으갸갹 하면서 캡쳐함 ㅠ 오늘 럽스 중간에 민현이랑 동호 왜 서로 때려?? 카톡 프로필 민현이로 바꾸는 법 내가 기아덬이어서 프듀때 민현이 뽑다가 뉴이스트 입덕함ㅋㅋㅋ 잠꼬대 킬링포인트 1강동호머리 2황민현옷걷어올리는거 오늘 다른 캐스트 첨 보는데 황민현 등짝..... 나 지방러인데 뮤볼때 기차 타거든 황민현 이 사진



안 와줬네 울애옹 길잃었나봐.. 나도 움직이는 민현이 보고시퍼여ㅠㅠㅠㅠㅠ 그치 실로는 실뜨기 해야지 ㅋㅋㅋㅋㅋ ❤️ 진짜루 잘생기긴했는데 그정도인가 싶었는데 어느날인가 세상잘생겨보임 그냥 우주대존잘로보여 핫게에 잠꼬대 뜬거 본 이후로 최소 하루에 1번씩 무대 돌려보고있어 책임져.... 머리속에서 꼬대꼬대꼬대 잠꼬대~ 끊기질 않는다구!ㅋㅋㅋㅋ 민현하고 동호? 나시입은 멤버 자꾸 눈이간다...



‘프로듀스x101’에 출연한 김민규를 모델로 발탁해 브랜드 베스트셀러 ‘클린 잇 제로’를 소개했다. 외부 유해요소로 인해 자극받기 쉬운 피부를 자연 추출물로 진정시키고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세정하는 제로 밸런스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클린 잇 제로’는 립앤아이리무버가 없어도 짙은 메이크업까지 한 번에 제거를 도와준다. 샤베트 같은 밤 제형이 피부에 닿으면서 오일로 변해 간편하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