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병규 트윗.jpg 검찰개혁 촛불집회 강병규 등장 강병규의 양준혁 저격 강병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Jpg 염색하기 귀찮아서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멋짐 강병규, '성스캔들' 논란 양준혁 저격 "양불신…잘 좀 하지 그랬냐" 강병규는 19일 자신의 SNS에 '양준혁. 양불신. 어쩜 이리 예상을 벗어나지를 않는지"라며 "'잘 좀 하지 그랬냐?' 너가 나한테 예전에 했던 말이야"라고 남겼다. ---- 민주당 지지하는 트윗으로 다시보는 분들도 있는 가운데 역시나 양신 까기로 오지랍 시전하고 있네요 ㅋㅋ 암튼 할일은 없는지 트윗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