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송은 주제를 묘사 된 연예인의 이혼 이야기와 삶을 끌었다. 특히, 김경란 눈물에 헌신 첫 번째 에피소드에서 자신의 삶에 대해 얘기하고있다. 김 경은-RAN의 '버티고 자신의 부서가 완전히 괜찮 감내 할 것이라고 생각하고있다 "고 sseupsseulhae는, 상기"사람들은 나를 지적이고 차분한 이미지를 생각하지만, 똥 아무것도하지 않습니다. " 이어 "(영역 것은)도 잘 살 생각,하지만 난 이혼하고, 완전히 geojikkol했다"고 솔직한 마음의 상태를 공개했다. 김경란 내가 그냥 행복 종료하고 싶었다 "나는이 항상 살아 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부모님도 불만 geoyeotda 모범생 말했다 살라고 말했습니다 생각에 주위에 행복 좋은 아나운서 사람들이해야한다고 생각"또 다른입니다 . 한편, 우 다사은 '입니다



가족 사진을 찍고 같은 분위기처럼 냄새가 마당에 모였다. 첫날 주당 이일에있는 집 "을 마우스 오른쪽 다사 집에 살고 함께하는이 다섯 개 여성, 서울, 미래의 어딘가 특히의 일상 이야기를보고, 일상 생활. 신 및 이규한 공유 합류는 '바로 다사 하우스'남자 동료 여성 연예인 '



(사진 = MBN 우리가 다시 사랑 수 (이하 '이라고'우리가 다시 사랑을 할 수 ") 이데일리 장 뉴스] 악성 댓글에서 방송 아나운서 김경란에 대한 고백 불만. 마지막 이십칠일을 보여줍니다 MBN이 구슬 ' 관객의 반응에 대해 얘기 회원 "올바른 다사와 함께 첫 번째 에피소드에 출연 후 김경란로) 권리 다사. 김 날이 내 이름은 친구 주변 검색이 걱정된다 "실시간 팝업입니다 경인-달렸다. eunikka 처음 게다가 나는 또한 '괜찮아'라는 geojikkol이 문서 됐다는 온 이후





"나는 당신이 비행기에 대해 나에게 이야기를 생각?" 그들은 그녀의 남자 친구 호란이 있음을 고백 여부에 대한 질문으로 우 다사 다난 한 회원을 보았다 "좋은 하나는 볼 수 있습니다." 트레일러에 마지막 방송 모습에서 호란의 남자 친구는 집이 바로 다사 다난 수집 항목을 그린 방문했다. 남자 친구 호란 보도에 따르면 최근 데이트를 시작 인디 밴드의 기타리스트로 두 사람. 그것은 2016 년에 이혼했다 이혼,하지만 마지막으로 결혼과 2013 년의 마지막 3 세에 관해서 호란 손은 공공 사람을 생각 나게했다. 호란은 또한 음주는 이혼 직후 운전

그녀에 대해 얘기했다. 무슨 사람 만 같은 지옥 악플 무엇을 진짜 저주 akpeulreo ㄷㄷㄷ. 당신이 미래의 akpeulreo'm을 소환 할 수있는 경우 당사자는 좋은 듯 오른쪽 다사 '김경란 눈물 "이혼 후 멋진 삶? 완전히 부서지고 geojikkol"gyeongran은 "완벽하게 잘 자신의 현기증을 견딜 수 것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 부서 "와"사람들은 나를 지적이고 차분한 이미지,하지만 똥 생각

됐다는 말이었다. 재정적으로 많은 일을 올해에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살아 예쁜 옷을 입고있다 "고. 설명 다음은 악성 댓글의 마음의 상태. 김경란의 말했다" '나는 첫 방송 (주조), 그 오명의 일반적인 특성이 아니다. 그래서 이혼 ','저렴 ', 이혼을받을 자격이 씹어'등의 애니메이션으로, 코멘트에보고 한 사람이있다 "고 말했다. 그는 말했다," '같은 소녀

그것은 활동을 방송 정지가 발생했습니다. 김 지 - 이완 기자는 정말 미안 해요 @ dshankook ... 결혼 예약 호텔 신라와 그녀의 전 남편은 기압 훨씬 더 힘들어 ... 난 그냥 ... 난 그냥 사는 문제가 이혼을 생각하지 않습니다 .. aedul 부유했다 돈에게 두 아들을 얻기 위해 집안일을 제기. 그녀의 전 남편이 재혼이를 통해 관리 및 열심히 외모, 이미 당신의 아름다움 색인 전압 많은 돈을 것 ... 미안, 우리가 다시 사랑할 수 (이하 "김 자신의 어머니와 떡볶이 집에서 최상의 상승 채팅 해요한다 경-RAN 우 다사에 출연 바로 다사 '회원')이 함께 초연 후 관객의 반응이다 '

토니 母 "박은혜, 복잡하고 강한 ... 그래서 이혼이"( "우 DASA") 어제, 공공 바로 다사 다난 밤에 우 다사 다난 한 모습 호란의 남자 친구 * 혜 김경란 ... ""싼 이혼은 '내가 본 악의적 인 댓글을받을 자격이, "김경란 눈물은 어떻게 든 ... 백종원 골목 레스토랑이 밖으로 어떤 아이디어 .. 이혼 어제 우 다사 다난 한 박은혜 박은혜 부지? 오늘 토니을 기다려야했다 진짜 바로 다사 다난 ?? 공식 포스터까지 호란 박은혜 → 파 dolsing 예술 '바로 다사', 신, 이규한 아이콘 오늘, 촬영 사진을 바로 다사 다난``40 bakyeonsu 역 수영복의 모양과 섹시 ... 출시 그래서 김경란, "나는 더니 눈물 권리 DASA 누가 결혼 거물 yirang 박은혜했다"가치가 싼 이혼, 악의적 인 의견을 보였다. "

당신은 살아? 그러나 나쁜 지역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동네의 아이들은 내 개인 정보를 모두 알고있다. 다시는 로맨스를 시작 그렇다면, 악영향 좋은 분을위한 좋은 영향을 kkichimyeon 충족하기 위해 어린이 매니페스트에 영향을 미치는 여부를 걱정 "그가 의도적으로 좌석 말했다", "그 상부는 말했다. 그리고 좌석과 김유리는"사람들이 지금있다 만나다? "그는 호란 조용히 웃었다 보였다 물었다.

한 번 새로운 사랑을 찾기 위해 자신의 삶과 지원을 공유하고 일주일 '에서 개최, 현실 엔터테인먼트에 바로 다사 집에 살고있는 다섯 dolsing의 여성'(이하 '권리 DASA ")를 13 일 오후 11시 때 사랑 수 먼저 방송. 다섯 이틀 승무원, 공식 포스터 발표 여성 신, 이규한, 우 다사 집 잔디를 아래로 태양 느끼고 "dolsi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