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통 ㅅㅂ 은 바로 마네킹 둘둘이다 마네킹 3칸 이상 뚫어준 캐릭이 자그마치 10개가 넘어욧 데벤 패파 썬콜 듀블 으널 루미 엔버 썬콜여 썬콜남 아델 윈브 키네 그중 데벤, 패파, 듀블 헤어 풀마네킹에 성형 3마네킹 키우지도 않는 엔버랑 썬콜은 한칸만 뚫으면 풀 나머진 헤어마네킹 3~4개씩 이번에 아델도 로얄픽 있을때 마네킹까지 가능하길래 이건 신의 기회다! 하고 호로로록 마네킹 뚫고 수호 미로 포숑 박아버림 레벨은 111......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장비는 에픽둘둘 돈없어서 스라벨 마라벨 안모아



빈집이나 마찬가지인 자한당의 대표인 황교안은 가장 마지막 순간에 비상계엄 사태이든, 세월호 수사 방해 사건이든, 또는 아직 안알려진 국정농단에서 황교안의 결정적 역할을 폭로함으로써 제일 마지막 순간에 날려버릴 것입니다. 이제 보수정당인 제1야당의 당대표와 중간보스급은 전멸이 된 상태에서 현정권의 탄압으로 검찰총장 임기를 마치지 못한 윤석열이 보수정당의 당권을 거머쥡니다. 바람앞의 촛불과도 같은 신세였던 자한당은 당명도 바꾸고 구성원도 모조리 바꾸어 윤석열 중심으로





있는 메뉴는 저것 뿐인가요?" 라고 물어보자 주인장이 대답한다 "메뉴판에는 저것 뿐이지만 재료가 허락하는 안에서 뭐든지 만들어 드립니다 혹시 드시고 싶은 메뉴가 있으신가요? 마침 오늘 괜찮은.....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하면서 뭔가 재료를 말하니 그 재료로 만들수 있는 일본의 가정에서 흔히 먹는 음식을 요청하고 그





미안해서 뭐라도 해보려고 애쓰는 모습이 보이는데 토착왜구당은 그저 여당 하는 일에 어깃장만 놓고 대안제시도 없고 일 하려는 의욕을 전혀 보여주지도 않으면서 108명이 국회의원에 당선되고 지금까지 81,000,000,000원을 날름 쳐먹고 파업하는 노동자들에게는 귀족 노조라고 조롱하던 이중성. 언제까지 여당 탓만 하고 노동의지 없이 돈만 뜯어갈 거냐?



지금 다시 봤는데 글씨 진짜 개판이다..... 쓸 때는 손목 아파서 이정돈지 몰랐는데 와.... 창피해....ㅋㅋㅋ 서울대 ㅄ들아 지금의 너네는 부모의 돈지랄과 치맛바람으로 간 넘들이 60% 넘어 토착왜구 예정자 인증하냐? 꿀 빨 상상 그만하고 순순한 청년 대학생으로 돌아와 너그 정문이 민주화의 상징이었었어 아직까지는... 쇼핑몰 중에서도 가격대가 좀 비싼데 있잖아요.





이상한(?)로 돈지랄 했다고 자랑(?)하고 싶었어.... 없나요? 할리킹에 가까울것 같다고 하시는거 보니까 정석적인 할리킹은 아닐거 같지만 우쨌든 도화한테 돈지랄하는 트리스탄은 꽤 볼수 있을거같오ㅋㅋㅋ 휴..... 둘다 화려한 느낌이라ㅋㅋㅋㅋ 펠리세이드 출고 됐는데.. 엠비언트 시공할까 말까를 두고 3박4일째 고민중입니다. 과연 돈지랄인가 만족할껏인가.. 시공비는 55만원이네요 1세대 12.9 아이패드를 쓰다 갤럭시탭S4를 쓰는데 대체로 만족합니다. 다만 쓸모있는 앱이 절대적으로 부족한게 안드로이드라 아이패드로 돌아가고 싶기도 합니다. 특히 음악제작앱 쓰는것을 좋아하는데 안드로이드는 음악 제작 앱은 거의 버려야





53%) ▲부산/울산/경남(39% vs 41%) ▲강원/제주(37% vs 40%)에서는 한국당이 우위를 보였다. 진보층의 66%가 민주당 후보를 지지했고, 보수층의 65%는 한국당 후보를 지지한 가운데 ▲중도층(민주당 28% vs 한국당 32%)에서는 한국당 후보 지지도가 더 높았다. 제21대 총선 비례대표 정당지지도는 ▲민주당(36%) ▲한국당(36%) ▲정의당(11%) ▲바른미래당(7%) ▲민주평화당≒우리공화당(1%) 등으로 나타났다(기타 정당 2%, 없음/모름 8%). 이는 8월말





1위를 찍은것 그런데 페이스북 마케팅으로 1위를 찍는다? 차트 1위를 위한 머글픽 빌드업에 대한 매우 디테일한 예시가 여기 있음. 양쪽다 알아요... 잘난 자식만 찾는 늙은 노인분 있어요. 못난 자식들은 어려서도 차별하더니 커서도 차별하냐고 그 불만이 말도 못해요. 그런데 그 속사정을 알게 될 일이 있어 보니... 그 노인이 이해가 가더라구요... 일단 늙으면 판단력도 흐려지면서 본인이 평생





찾아내서 법적으로 처리한다는 이 청렴정부를 내세우는 개새끼들은 자기사람들은 뭔짓을해도 괜찮은 법 언저리에서 무슨 돈지랄을해도 괜찮은 이 정권은 형량이 몇년이냐 ??? 사람이 먼저다 아니 ??? 들키지않은 내사람이





결국 이둘도 부딪혀서 하늘나라로 가게됨... 이 아닌 눈떠보니 대학생시절의 언니가 여주를 깨우고있음 여주 고딩때로 돌아옴 남주도 같이 고딩 다음 웹툰 굿바이사돈 처음엔 남주가 떽떽거리고 재수탱인데 뒤로갈수록 괜찮아짐 2,30대나 어른들은 확실히 알테고 인지도 어느정돈지 궁금 이번에 엑시트 잘돼서 꽤 알거같은데 1만위안 ㅎㅎㅎㅎㅎ 유튜브 보다가 그런 영상이 나와서 어느정돈지 궁금하다 왜 심한거지 차 오디오샵에도 들러봤고 기웃거리면서 도어트림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