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금 혼자 단관 달린 믬인데 막 시끄럽게 주접 떨어도 구박 안하고 칭찬해주는 우리방 최고ㅠㅠㅠ 명훈방송보는데 망토 안판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강 15:00 ~ 17:00 8강 17:00 ~ 19:00 준결승 19:00 ~ 21:00 결승 21:00 ~ 23:30 오후에 라이방방 들락날락하면서 툽해죠 🤗 그럼 다들 잘자구 낼봐낼봐💕 본방달리는게 제일 재밌고 덬들 해석이나 부연설명 온에어드립터지는 재미도 있어서ㅇㅇ





채워보자!! ㅋㅋㅋ mbc 홈페이지 들어가서 회원가입하고 온에어로 보면 화질은 별로지만 볼 수 있어요. 심지어 온에어카테만 눌러서 연어질한거라궄ㅋㅋ 쉽게찾을줄알았는데 당황스럽다궄ㅋㅋ 대체 브랜드로 떠오른 ‘탑텐’과 ‘스파오’는 매출이 부쩍 늘었다. 탑텐은 이번 달 기준 전년대비 판매량은 유니클로 히트텍과 경쟁하던 온에어가 600%, 플리스가 450% 증가했다. 신성통상 측은 “9월 초부터 판매한 F/W



(2019 년 12 월 14 일 28시 59 분까지) PC · 스마 호아 푸리] 「radiko.jp 프리미엄」(유료)이라면, 일본 전국 어디 도 J-WAVE를 즐길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방송 후 1 주간은 「radiko.jp 시간 무료 "기능에서 듣고 고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정보] 프로그램 명 : 「POP OF THE WORLD " 방송 일시 : 매주 토요일 6시 -8시 공식 사이트 :



그것이 허둥지둥하고 있으므로 특별히 생각할 여유도 없었습니다. ─ 촬영의 테마는 정해져 있었던 것일까 요? 1 권은 건강한 인상이 강한 것이 었으므로 좀 더 차분한 느낌으로 싶다라는 곳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촬영을 계속하고있는 가운데, 어른스러운 곳 이외에 '섹시 함'이라는 요소도 플러스 해 나가면 좋을지도하는 것으로, 란제리 등도 의식하고 찍었습니다. ─ 사진의 마무리를 본 소감은 어떻습니까? 이전과는



웃긴거 보여주까 +오늘 온에어로 멕시카나 홈쇼핑 달렸어ㅋㅋㅋㅋㅋ 오늘의 투표 오늘의 투표 알림🐣🐣 *아챔 투표 2개 [무료투표 1일 10회] 응원메세지를 보내고 싶은 아이돌은?! (~2월9일) 고양이🐱 좋아하는 사람 중에 나쁜 사람✖️ 냥집사인 아이돌은? (~2월6일) *아이돌차트 *아이돌픽 남돌부문으로 우선 투표해줘! *베아돌 *팬플러스 -투표권



원인 중 하나가 위안부 문제이기 때문일 것"이라고 말했다. "사실상 가족의 재정을 담당하는 이들이 몰리면서 매출이 올랐다"고 덧붙였다. 하지만 반사이익만으로 매출이 오른 건 아니라고 말했다. 그는 "불매운동이 계기가 된 것은 사실"이라면서도 "옷은 쌀과 같은 필수품이 아니며 마음에 들어야만 사게 되는 만큼, 탑텐이 높은 매출을 유지하고 있는 건 불매운동으로 탑텐의 제품을 한 번 구입해본 소비자들이 제품에 매력을 느껴 구매를 이어가고 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유니클로의 매출 하락으로 업계가



편지를주는 사람은 절대 좋은처럼 생각 해주고있는 사람들이라 칭찬 잡아주는 거예요. ─ 편지도 직접 읽는군요. 읽습니다! 무대에서 객석의 얼굴이 상당히 보이기 때문에 알고있는 얼굴과 여러 번 와서주고있는 분이거나하면 '마음에 들었구나 "라고 격려가됩니다. ─ 다른 졸업 멤버의 활약은 의식 하시겠습니까? 오히려 졸업하고 나서 쪽이 의식하지 않는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1 명이되면, 보려고하지도 않으면 정보가 들어오지 않기 때문에, 어떤 의미 자신의 페이스를 유지할 수있다. 그래도 여러 아이가 활약하고있는





BTS WORLD TOUR 'LOVE YOURSELF: SPEAK YOURSELF' [THE FINAL] (현재기준 V앱 시청 불가능, 기차받은 영상물 준비) ※ 기차받은 영상물이라 최대한 편집본 아닌걸로 추천. 편집본일 경우 VCR기준으로 시간 맞출 예정이며 내용은 나중에 올릴 예정 1위 영상물+1위 시간대 딱 한번 랜선단관하는 고얌! 이건 내가 주최한다기보단 다같이 달릴 시간 정해서 달리는거니까, 정해지면 그 시간에 맞춰서 각자 구매한 영상틀고 온에어 카테



것"이라고 칭찬받을 수도 1 개씩 확실히 증가하고 있고, 어쨌든 할 일이 소중한구나라고 생각합니다. 자신에게는 손이 닿지 않는 생각도 뛰어 주면 의외로 자신이 도착 져요 실감하네요. ─ 사쿠라이 씨에게 동경하고있는 분도 많다고 생각합니다. 이 정도의 활약을하고도 자신을 '보통이다'라고 생각합니다. 슈퍼 보통이에요. 그리고 아이돌 시절부터 팬들로부터받는 편지는 정말 힘을 받고 있습니다.





않아서 작년에 사둔거 아직 입고 있긴 한데 베이비 라인은 참 없어요 추천할만한 대체재 없을까요 탑텐아 베이비라인도 만들어줘 ㅠㅠ !!!!!!!!!!! 전체적으로 비중이 엄청 좋길래 몬엑이 저정도였나 생각보다 더 잘나가네 라는 느낌이었는데 비슷한 성적 그룹들에 비해서 스페셜무대 분량 포함해서 확실히 좋은 편이긴했음 그래서 몬엑은 왜저렇게 많이 나오냐고 온에어에서 말나오면 다들 스타쉽이잖아 그러던데 😃 【 앵커멘트 】 한 외제차 딜러에게서 마지막 최대 할인이라는 말만 믿고 차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