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술이 사라지고 간신히 명맥을 이어가고 있다는 내용이었어요. 중국과 일본 술에서는 ‘명’을, 우리 술은 ‘암’을 보았습니다” 이전까지 좋다는 술은 많이 마셔봤던 그였다. ‘우리나라 전통주는 좋은 술이 없을까’라는 생각에 당장 마트로 달려갔다고 했다. “먼지가 잔뜩 쌓인 채 구석에 자리한 전통주를 보면서 안타까웠어요. 저조차도 ‘막걸리가 전통주 아냐 ?’, ‘호리병에 들었을 것 같고 ’, ‘뭔가 촌스러운 느낌’이라고 생각했을 때니까요.





자리에서 소주 10병도 거뜬히 해치울 정도로 연예계에서 소문난 주당이다. 술을 좋아하고 관심이 많았던 10년 전 어느 날 ‘전통주’라는 세 글자가 가슴에 와 닿았다고 했다. “한·중·일의 전통주를 비교하는 다큐멘터리 프로그램을 봤어요. 중국의 마오타이가 어떻게 명주가 되었는지, 일본의 사케는 왜 세계적인 술이 되었는지를 보여주면서 우리의 전통주는 순곡주 제조 금지령 등을 통해 많은



지금의 형태로 이어져 오고 있다. 아차상 : 정글의 법칙 정글의 법칙도 런닝맨에 뒤지지 않는 높은 시청률을 유지했다. 레귤러로 방송되는 지금과 달리 초창기엔 시즌제로 끊어서 방송하였다. 일요일이 좋다의 코너로 편성되기도 하였다. 김병만의 능력에 크게 의지하는 프로그램으로 김병만이 이 프로그램의 핵심이자 상징이다. 시즌마다





2017년 음식점을 준비하면서 전통주 전문점을 만들기로 결심했다. 갈비와 꼬치가 주메뉴인데 잘 어울리는 전통주를 알려야겠다는 생각에서였다. 초기엔 100여 종의 전통주를 선보였고 현재는 약 50여 종을 내고 있다. 물론 본인이 다 마셔보고 평가해서 선정한 술들이다. 무한도전 종영 이후 생긴 공백기는 전통주에 더 매진하게 된 계기가 됐다. 손님들에게 직접 서빙하며 홍보에 열을 올렸다. “전통주는 내어주며 좋은 점을 설명하는 데 한계가 오더라고요. 우연히 전통주 소믈리에의 존재를 알게 되었고 시간적 여유가 생겨 본격적으로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지난 2018년 취득한 전통주



발로 차버림) 거인의 유혹 편은 진짜 멤버들 오지게 거절했는데 몇주동안 멤버들 꼬시고 정준하 뼈 못생겼다고 놀리는 유재석 역시 무도멤버중 박명수 정준하는 자리를 못잡네요 비염덬 정준하 콧소리노래 잘따라함 무도에서 박명수가 정준하 빤스 내린거 무슨 특집이야? 정준하씨 장사 안 되시나요?.. 무도 정준하 박명수 찐으로 싸운편도 있었지 무도 정준하 여장편들이



해칩니다 2013 38 1 95 日 '韓 반도체 소재 국산화해도 경쟁력 없다'? 6891 21 7 96 박홍 신부 별세 4210 30 0 97 메불메 갈리는 몸매 9207 13 2 98 브리타 정수기 쓰세요. 편합니다. 4733 28 2 99 최근 10억 별풍 BJ 결국 남자에게 사과했나봐요. 8470 15 0 100 열받은 기계.gif 10242 9 0 최종훈씨죠. 무한도전에선 정준하 매니저 최코디로 불렸고 푸른거탑에서 최말년이라고 대뇌의 전두엽으로 유명하죠 당시 푸른거탑 찍다가 음주운전으로 중도 하차하고 얼마





지호 생일ㅋㅋㅋㅋㅋㅋ 자막으로 우리 도련님 탄신일ㅋㅋㅋㅋㅋㅋㅋ 유재석이 정준하 따라하고 노홍철이 박명수 따라하는데 싱크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개웃었는데 진짜ㅋㅋㅋㅋ 똘추짓하거나 억울해지면 쌉레전드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럴때마다 유재석 진짜 진심 행복맥스 찍어서 개놀리고 박명수가 타박하는데 티격태격 하면서 하와수 나오고 노홍철은 정준하 가지고 놀고 ㅋㅋㅋㅋㅋㅋ (주식사건 이후로 노홍철이 짖어 하면 짖음ㅋㅋㅋㅋㅋㅋㅋㅋ) 형돈이는 초반에 화풀이 당해서 같이 억울해졌는데 뒤로 갈수록 같이 놀림 뭐든 재밌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우새에 슈주 희철이 나왔는데 그 정준하나오고 임원희 나오는 장면에서 보니깐 개인폰으로 S9 버건디레드를 쓰는거 같더라구요. 갤럭시나 엘지폰 쓰는 아이돌들도 있나봅니다.





"행복한 이 순간이 건강이 안 좋아져서 날아가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최근 들어 걱정을 많이 했다. 혈압도 고혈압까지 가서 이 프로젝트가 가장 필요한 현실적인 프로그램"이라고 힘주어 말했다. 비만 전문 의사과학자 최형진은 건강검진 결과 정준하가 당뇨 초기라며 '식사 전후 양치', '어린이 식판 식사', '2030 식사법', '1일 1샐러드', '술 한 잔 물 한 잔', '술자리 주3회만' 솔루션을 내렸다. [사진 = KBS 2TV 방송화면] (양유진 기자 youjinyang@mydaily.co.kr) 박명수 정준하는 확실히 출연이고... ㅋㅋㅋ 셰프님들이



않았고, 키도 170초반에, 아주 극 평범한ㅇ 남자거든요. 혈기왕성한 시절, 여자를 만나기 위해/ 여자친구를 사겨보고 싶어서 참 부단히 노력을 했던 것 같습니다. 까이기도 많이 까였구요 ㅎㅎㅎ 다들 평범한 ㅇ남자분들은 공감하시겠죠. 반에서나, 조모임에서나, 수업듣다가 슬쩍 다가가봤을때 바로 철병방어 쳐져서, 입닫고 소주로 마음을 달래야 하는 상황. 대학시절 여자친구를 사귀고 난 이후에도 진짜 노력을 많이 했던 것 같습니다. 기념일 다 세심하게 챙기고, 데이트할때는 항상 동선





종국은 유세윤 아들 민하가 ‘시져시져’에 종국 삼촌이 각설이 분장으로 아빠와 함께 출연하는 모습을 보고 싶어한다는 소원에 이날 파격 거지왕으로 변신한 것. 종국은 거울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보며 “44살에 내가 뭐하는 짓이냐. 나 ‘런닝맨’에서도 이렇게 안한다”며 멘붕에 빠졌다. 거지 분장을 한 종국은 매점에서 주먹밥을 먹으면서도 가수 후배들 앞에서 부끄러워 고개를 들지 못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