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호드슨(Roger Hodgson)이 만들었고 수퍼트램프와 피터 헨더슨(Peter Henderson)이 공동으로 프로듀서를 맡았다. 가사의 대부분은 로저가 썼다. 로저는 송팩츠와의 2012년 인터뷰에서 “당시에도 이 가사는 상당히 현실과 관계를 맺고 있었지만 지금은 더 그런 것 같아요. 기본적으로는 학교에서 배우는 것들은 모두 좋은데 학교에서 배우지 않는 것들이 우리 존재를





하네요. 샬럿3인 + 섹스턴... 라이징이지만 엘리웁도없고 슛도없고 지공하다가 에어볼이나오질않나 꼴지팀애들 어리다고 부른건데 넘 수준떨어지게 못하네요 르브론 제임스가 7일(한국시간) ‘TNT’를 통해 생중계된 2019-20시즌 미국프로농구(NBA) 올스타 드래프트에 한글이 쓰여진 후드티를 입고 나왔다. 제임스는 양 팔과 모자에 ‘슬론앤베넷’이라고 쓰여 있는 검은 후드티를





했어요. 그런 면에서 캘리포니아는 재교육 받기에 좋았어요. 이 곡이 학교에서 가장 많이 인용된다고 들었어요. 아주 많은 단어가 들어가 있어서죠. 하지만 학생들이 노래가 주는 질문에 뭔가 자극을 받기를 바라요”라고 말했다. 로저는 콘서트에서 이 곡을 설명할 때 “10년간 기숙학교에 있었는데요. 거기서 ‘나에게 대체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거지?, 삶이 뭐야?, 내가 들은 많은 것들이 왜 이렇게 말이 안 되지?’와 같은 아주 많은 질문들이 생겼어요. Logical Song은 뭔가 아주 깊은



매우 혼란스럽게 한다는 거예요. 우리 내면의 것들에 관해 가르치지는 않고 외면적으로 지적인 것만 가르쳐요. 우리의 마음이나 직관으로 어떻게 행동해야 하는지를 말해주지 않고 삶이 무엇인가에 대해서도 적절한 설명을 해주지 않죠. 그래서 교육에 큰 구멍이 있어요. 19살에 학교를 졸업할 때가 생각나요. 전 완전히 혼란스러웠죠. 이 곡은 그 혼란으로부터 나왔어요. 그래서 내가 누구인지 말해달라고 묻죠. 길을 잃은 것처럼 느꼈거든요. 전 그런 면에 대한 교육을 받아야





such a simple man Won't you please, please tell me what we've learned I know it sounds absurd Please tell me who I am I said, watch what you say or they'll be calling you a radical Liberal, oh fanatical, criminal Won't you sign up your name, we'd like to feel you're Acceptable Respectable, oh presentable, a vegetable! Oh, take



...지금봐도 ㅎㄷㄷ 만능치트키 올스타 ㅎㄷㄷ 올스타전 MVP 랭킹 1. 코비 브라이언트 4회 1. 밥 페티드 4회 코비 : 대선배님 이름이 붙었어야 하는데 말이죻. 밥 : 괜찮냏 자네는 이미 나와 같은 반열이넿 거기다 나보다 우승이 많지 않은갛. 지금은 NBA처럼 선수두명이 올스타선수들을 드래프트합니다 이것처럼 감독들이 뽑은 올스타 최종 2명이 감독이되어 감독 + 코치진 드래프트해서 5분씩 전반/후반





크게 히트했다. 이들의 성공은 당시로서는 매우 인상적이었던 멜로디와 가사에서 비롯되었다고 할 수 있다. [Breakfast in America] 이후 그들은 좀 더 R&B적인 스타일로의 변화를 꾀하였고, 이러한 전향은 파리에서의 라이브 공연을 녹음한 더블앨범 [Famous Last Words](82)에 의해 큰 결실을 거둔다. 이 앨범에서 'It's Raining Again'이 크게 히트했다. 83년에는 베이시스트 로저 호드슨(Roger Hodgson)이 솔로로 전향해 그의 유일한 히트



그룹을 결성하여 활동을 하고 있던 리처드 데이비스(Richard Davies)에게 그의 밴드를 창설하고 데뷔할 기회를 준다. 그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으며 리처드 데이비스(베이스), 리차드 파머(Richard Palmer 키보드, 보컬), 로저 호드슨(Roger Hodgson 베이스), 밥 밀러(Bob Miller 드럼)의 라인업을 갖춘 수퍼트램프(Supertramp)는 프로그레시브록 앨범 두 장을 발표한다. 그러나 이 앨범은 별다른 반응을 얻지 못했고 자신들의 기획자(이태리 거부)와 결별한 이들은 팬도 없고 재정적으로도 막막한 상황에서 그들의 음악을 재단장하기 시작한다.





시합해보면 재밋을거같네요 nba 앱에서 직접 투표할 수 있고, 1월 20일까지 가능한 것 같네요~ NBA 올스타전 드래프트에서 르브론이 한글이 쓰여진 후드티를 입고 나왔네요. 이 후드티는 '슬론앤베넷' 이라는 브랜드에서 코비와 그의 딸 지아나를 추모하기 위해 만든 옷이라고 합니다. 후드티의 수익 중 일부는 헬기 사고로 피해를 입은 다른 이들을 지원하는 기금으로 쓰인다고





짙은 [The Autobiography of Supertramp] 등을 발표하기도 하지만 더 이상의 괄목할 만한 성과는 거두지 못했다. 90년대 들어서 간간이 활동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이들의 가장 최근 앨범은 97년작 [Some Things Never Change]이다. 출처 : 2001 년 일리노이 주 로즈몬트, 링고 스타와 올스타 밴드 링고 스타(보컬, 드럼), 그렉 레이크(베이스, 보컬), 로저 호슨(기타, 보컬), 이안 헌터(기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