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 달'은 오는 2월 13일 목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4'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그우먼중에 몇안되는 호감중 하나 절대 남 비하하는 개그는 안하고 자기를 깎아서 웃기는 저런 매력에 제이슨도 좋아한게 아닐까... ㅎㅎ 성격도 너무 좋아보이구요 난 이 둘한테 자꾸 마음이 가ㅋㅋㅋ 아내의 맛 힐링차원레서 쉰다고 하도니 바로 전찬시 나오네요 내용도 비수무리.





ㆍ ㆍ ⓨ [가요대축제] LOVE ME 직캠 ✔︎ 20:55 ⓑ MBC 가요대제전 2019 스케줄/떡밥 ✔︎ ❤️피드백 환영 ❤️ ❤️ PC화면에 최적화 / 모바일은 가로모드 ❣️ 대상 호명 하는 순간이랑 소감할때 직캠인데 다 울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홍현희김숙장도연안영미마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한해 영광의 주인공이 가려졌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9일 방송된 ‘2019 MBC 방송연예대상’은 수도권 가구 시청률 기준 1부 11%, 2부는





계속 나오면 좋겠음 개터졐ㅋㅋㅋㅋ 홍현희? 메니저에 말하는 싸가지 보니까 평소 인성이 보인다 죽탱 날리고 싶다 아.... 가게의 테이블이 거의 비어있는... 한 장면에...한테이블 먹고 나간 흔적만 보이네요....(매니저 오른쪽 뒷편) 소래포구는....모공에서...가지 말라는 말만 들어서요 인생라면 그동안 게스트는 무슨 토크쇼 하러 나왔는지 노잼이었는데... 둘이나와서 진상짓 하니까 정말 꿀잼이네요... ㅋㅋㅋㅋㅋㅋ 나이 성별 업계를 뛰어넘은 우정 ㅋㅋㅋㅋㅋ 이미지 원본보기 [OSEN=박소영 기자] 2019 MBC 연기대상’이 방송인 김성주와 한혜진의 진행으로 오는 12월 30일(월) 오후 8시 55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미디어센터 공개홀에서 생방송으로





ⓘ [모노튜브] 3화 예고 ✔︎ ㆍ ㆍ ㆍ ⓨ L.O.Λ.Ely #45 미니 7집 'The Table' 활동 비하인드 #2 ✔︎ ㆍ ㆍ ㆍ ⓔ 2019 GQ NIGHT ㆍ ㆍ ㆍ ⓘ [GQ] 인스타그램 ✔︎ 6 ㆍ ㆍ ㆍ ⓣ  [공트] NU'EST TIKTOK 제34회 골든디스크 어워즈 틱톡 그룹 영상 ✔︎ 21:00 ⓨ [모노튜브] 황민현의 뉴잇데이즈 ✔︎ 7 ㆍ ㆍ ㆍ ⓘ [스푼즈] 인스타그램 ✔︎ ㆍ ㆍ ㆍ ⓘ [GQ] 인스타그램 ✔︎ 23:05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홍현희와 매니저가 제이쓴의 이러한 반응에도 흔들리지 않고 열정적으로 파김치 팬케이크를 조합해 먹는 모습은 큰 웃음을 선사했다. 뿐만 아니라 홍현희의 먹열정을 넘어선 매니저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했다. 매니저가 팬케이크에 김치밥을 추가해 먹은 것. “브리또같다”는 매니저의 맛평에 홍현희는 “나도 상상 못한 조합이다”며 자신은 그렇게 먹지 않은 것에 대해 진심으로 아쉬워했다. 이에 스튜디오는 발칵 뒤집혔다. 스페셜 MC로 출연한 뉴이스트 민현은



라디오 'JJ Project의 신사임박 EP.01' 멜론어플 사용추천 170817 멜론 라디오 'JJ Project의 신사임박 EP.02' 멜론어플 사용추천 단순하고 긍정적이고 약간 게으르지만 유쾌하고 당당하고. 먹는거 좋아해서 잘먹고 잘자고 건강은 염려되지만 모습들이 통통한아기 같기도 하고 귀여워요 재밌어서 유투브 홍현희 찾아보고 ㅇㅣㅆ어요 열차 중간에 가족석 마주보는 좌석 있잖아요. 보통 그런 좌석 있는 객차에는 예매를





같음 왜 친근하지? 전참시 계속 나오면 좋겠음 [img= ] [TV리포트=이우인 기자] 박나래가 "만나는 남자는 항상 있다"고 밝혔다. 24일 방송된 tvN '연말엔 tvN-박나래쇼'에서 김지민과 홍현희는 '국민이 묻는다'를 주제로 국민이 궁금해하는 박나래에 대한 1~4위를 공개하고 답을 물었다. 2위는 결혼 계획을 묻는 질문이었다. 박나래는 "결혼을 한다면?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된다. '올해의 예능 프로그램상'과 '베스트 커플상' 시청자 투표는 생방송 당일까지 틱톡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투표 결과는 현장에서 공개된다. [OSEN=연휘선 기자] 배우 한예슬이 '언니네 쌀롱’을 떠나며 모델 이소라가 MC 자리를 이어받는다. OSEN 취재 결과, 한예슬은 최근 진행된 MBC 예능 프로그램 '언니네 쌀롱' 촬영을 끝으로 프로그램에서 하차했다. 그의 뒤를 이어 이소라가 오늘(10일) 오후 진행되는 녹화에



경쟁을 예고했다. ’2019 MBC 연기대상’이 방송인 김성주와 한혜진의 진행으로 12월 30일(월) 오후 8시 55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미디어센터 공개홀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MBC '복면가왕‘의 차분하고 깔끔한 진행을 책임져온 김성주, MBC ’나 혼자 산다‘에서 개성 있는 캐릭터로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한혜진의 조합이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이 호흡을 맞추는 것은 이번이 처음인 만큼 이들이 보여줄 ’익숙하지만 색다른‘ 케미스트리에 관심이 쏠린다. # MBC 드라마를 이끌 2020 차세대 心스틸러 로운X이재욱 ‘2019 MBC





ㆍ ㆍ ⓘ [모노튜브] 3화 예고 ✔︎ ㆍ ㆍ ㆍ ⓨ L.O.Λ.Ely #45 미니 7집 'The Table' 활동 비하인드 #2 ✔︎ ㆍ ㆍ ㆍ ⓔ 2019 GQ NIGHT ㆍ ㆍ ㆍ ⓘ [GQ] 인스타그램 ✔︎ 6 ㆍ ㆍ ㆍ ⓣ  [공트] NU'EST TIKTOK 제34회 골든디스크 어워즈 틱톡 그룹 영상 ✔︎ 2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