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색해져 초반이라 그런 거겠지...? 그리고 남주 설지환 아니지? 남주였으면 좋겠는데 벌써부터 슬프다ㅠㅠㅠㅠㅠ 슾구도 키큰애들 많은데 로운 진짜 크고 어하루도 거기 남배우들 다 키큰데 로운 독보적으로 키큼ㅋㅋㅋㅋㅋ 하나는 날녹여주오 ㅋㅋㅋㅋㅋㅋㅋㅋ 둘다 남주때문에 보는데 음 여기까지ㅡ 암튼 어하루 개존잼~!~!~!~!~! 덬들이 플로우 밀고있는와중에 존나 눈새짓하네 아까부터 초반까진 캐릭터매력있었는데 이제 걍 폭력적인애로만보임.. 요즘 드라마 안





알 거야 넌 나를 넌 나를 넌 나를 yeah 사랑하게 될 거야 we must we must we must love 날 사랑하게 될 거야 we must we must we must love ​ 괴물 같은 이 현실들이 점점 덩치를 불려 널 덮쳐 올 것 같지만 별일 아냐 내 뒤에 숨어 슬픔에 관한 면역력은 내가 더 세 가나다라 설명 못





올리더라 어하루에 백경 (따블유의 설지환( 추민혁/추민재) 은근 공룡상 같지 않음? 뭔가 기여운 익룡같아 키도 크고 연기도 ㄱㅊ 해서 망태기에 담았음ㅋㅋㅋ 동백꽃이랑 어하루 비교하면서 자와자와하는것도 커뮤라서 가능한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녹두전 어하루 동백꽃 보려고 가입함 ㅋㅋㅋㅋㅋ 주다도 자아 가졌으면 좋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제목이 주는 느낌이 안 사는 느낌이라 촘 아쉽더라 그렇다고 영제목 마땅히 딱 맞게 바꾸기 힘든거도 맞지만 ㅇㅇ 개좋아 복습 너무많이해서 대사 외울지경 빨리



엑스트라인데 자아를 갖기 시작했대 뭔소리야이게 원작이 그렇게좋으면 원작만파세요ㅋㅋㅋㅋㅋㅋ 저런 새로운 원작무새는 진짜 첨보는듯 원작을 혼자만 봤나 내용다르게간다는데 어딜후려쳐진짜 사약인거알고 판다잖아 ㅠㅜ 백경아 피땀눈물길 걷자 다들 꼭 들어봐 에피톤프로젝트 노래 리메이크한거야 아앜 사랑하게 될거야 는 오프닝곡, 지구와 달은 엔딩곡으로 생각하고 듣겠습니다 존나 fox,,,,, 등장인물 이름만 암 ㅠㅠ ?? 영상이라 gif로 대체 손은 아래 사진 여자 단오단짝 신새미(김지인) 생애 첫 단발인데 존예 어쩌다 발견한 하루 홍보차



지상파 방송들 다 취향 아니라 웨이브 가입할 일 없을줄 알았는데 요즘 드라마 갑자기 다 존잼돼서 어하루 도화랑 주다 이어질 확률 없음? 어하루 영어제목은 Extraordinary You던데 어하루 아 백경단오 붙을때 딕션파티 발성파티.... 어하루 화요일 눈치껏 꺼지란말이야... 어하루 하루 백경 이조합 뭐야 다들 어하루에 얼마나 관심이 없었냐면 초기 기사가 이제야 끌올되고 놀람ㅋㅋㅋ 이제 어하루에서 주주컾는 줄어드는 거 맞지 나 어하루 ㅈㄴㅈㄴ넷사세인줄



그런ㅋㅋㅋㅋㅋㅋ 사약 맛집 사약라빈스 어하루 어하루?많이 보이던데.. 셤 끝나면 보려구 하루 본체 몰랐는데 sf9이라며 ㅠㅜㅠㅜ 둘다 까만데 피지컬도 최고고 핫하게 생겻어...ㅠㅜㅠㅜ 돌아다니며 직캠 보는 맛으로 살고 있음 ㅠㅜ 별로 안 오글거려??!!! 윰세포말고 보는거없음 궁금 내돌 컴백하면 다시 달리겠지만ㅋㅋㅋㅋ 아무튼 케톡에서 막 까플 생길때도 그땐 드라마 보러 가고 그러면 되니까 정신건강 ㄹㅇ 좋음ㅋㅋㅋ 지금 쾌적하게 덕질중이얔ㅋㅋㅋ 물론 배우 코어덬 되거나 그러면 청률 때문에 스트레스 받거나 그럴 수 있겠지만 뭐 청률은 내가



비밀 작가 아니냐; 엑스트라한테 닥빙 9시이후에 약먹었는데 그럼 건강검진 못받음?? 엥 시발 어하루 그 관종유튜버 배우 29살이라고??????????? 어하루 트위터에서도 알티 은근 많이 돌던데 어하루 어제꺼 존나 레전드다 스포 이제 봤는데 실화냐?!! 어하루 웹툰도 재밌어? 어하루 하루는 연기도 연기지만 대사가 잘 안들려 어하루 지금 1회 초반보고 있는데 여주 연기가 부담스럽다ㅠㅠ 로운은 큰 사람들 사이에서도 ㄹㅇ 큼 ㅋㅋㅋ 슾구도



어발하 나 서브병 존나 심해서ㅎㅎ 막 저기서 진미채가 나오고 여주다는 걸어가고 어쩌고 이러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피가 꺼꾸로 솟을거같음 거기다 자기엄마 아프니까 죽어서 안주인 자리 차지하려고 기다렸다는거 알게되면 진짜 인간자체에 환멸들듯 1,2화 보는데 하루 얼굴 안나와 ㅠㅠㅠㅠㅠ 하루종일 어하루나 파고 싶다 ㅠㅠㅠㅠㅠㅠㅠ 미친 그때 설지환 처돌이였어섴ㅋㅋㅋ 다시 도전해볼까? ㅠㅠ 유치한거 잘 못보는데 언급 많아서 궁금해 하루 백경 이러는거 존나좋네ㅋㅋㅋ 하루종일 어하루나 파고 싶다 ㅠㅠㅠㅠㅠㅠㅠ 뭔소린지 하나도 이해를못하겟음.. 책속



맞아? 내일도 어하루 또 한다니 실화냐 어하루 ㄴㅇㅂ에 하루 포토봄? 미쳤음 어하루 아 하루 너무 설레서 본체 파게 생겼네 어하루 베리베리가 부른 ost 타이밍 쩌는게 동백이고 배가고 어하루고 솔직히 진심 겹치는거없이 자기들끼리 만족하면서보는데 어하루 비밀로 보면 작가가 메인커플 튼거지?ㅋㅋ 지상파 방송들 다 취향 아니라 웨이브 가입할 일 없을줄 알았는데 요즘 드라마 갑자기 다 존잼돼서 아 근데 어하루 너무 줘패는 장면 많이 나오지 않냐 아이돌은 아닌데 너네 이재욱알아? 지금플 존나 커뮤사세다 진짴ㅋㅋㅋㅋㅋㅋ





must we must love 날 사랑하게 될 거야 we must we must we must love 안 닮음 행복하네 언제 10시됨? https://m.entertain.naver.com/entertain?id=1047153&imgId=50322984&host= 근데 본체는 말 진짜 많다며.. ㅋㅋㅋ 갭 오진다 하루 등장씬에 도입부 나온거 사기임 ㅋㅋㅋㅋㅋ 드라마로 왜지랄이야대체 반응 좋아서 백경 단오쪽으로?! 녹두전 어하루 동백꽃 보려고 가입함 ㅋㅋㅋㅋㅋ 어쩔 수 없나 백경 말고 남주도 하루도 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