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한 도덕적 관념 뿐 아니라, 생김새가 다르다고 배척하며 혐오하는 우리네 인간 군상들이 떠올랐어. 다름을 인정하지 않는 사회에서, 남들과는 다른 그 누군가 또한 프랑켄슈타인의 피조물(크리처)처럼 숨어 지내고 있을 거란 생각에 마음 한켠이 씁쓸해지더라. 유구한 배척의 역사를 끊어낼 수는 없는 걸까. 아, 여담인데 프랑켄슈타인은 피조물의 이름이 아니야! 나도 이번에 처음 알았어. 그리고 프랑켄슈타인, 하면 보통 '머리에 나사못을 박고 누덕누덕 기워진 녹색 피부에 흐리멍덩한 눈동자,





피해자냐고 하는건 가스라이팅 모르는 거 아냐? 하루가 당한것 : 여주 죽음 2번(그것도 자기가 죽였다고 오해), 자기 죽음 1번(이 아니라 2번일수있음), 가스라이팅 까들 가스라이팅때문에 해체해야된다 생각했던게 오반데 술 주사로 폭언이 극혐인 후기 걍 스쉽애들 어떻게 가스라이팅 당했는지 만천하에 알려진건 마음아픔 활자중독자 무묭이의 1월 책 결산 가스라이팅이 뭔 뜻이야? ㅠㅠ 너무 우울하다.... 정치인같은자들이 많은세상입니다





있다고는 하지만, 정통 SF는 아니고 전개에 꼭 필요한 만큼만 쓰였으니 겁내지 않아도 될 것 같아. 뼛속깊이 문과인 나도 읽을 정도면 덬들도 어렵지 않게 이해할 수 있을 듯해. : A와 B, 두 가지 노선이 있어. A는 슬프지만 아름답게, 오늘 헤어지는 거야. 나는 이편을 추천해. 당분간 마음이 아프겠지만 너는 결국에는 극복해. 우리가 함께했던 시간은 소중한



무릎꿇고 살려달라고 한달정도를 그렇게 빌었는데요... 제가 가해자의 폭행으로 수술하고 법을 몰라 대처를 완벽하게 못했었는데 가해자측에서 법률 상담을 여러곳 다닌 후 이제 썼던 수술비를 다시 받아내려고 하는 중입니다. 그가 저에게 한 말로는 "내 업계는 인성같은거 안보고 능력만 보는데라 뭘해도 지장없어" 라고 하였고 다른데선 가해자와 그 가족들이 누구보다





웃겼음ㅠㅠ 가둬놓고 패면서 강제 주입식 교육이랰ㅋㅋㅋㅋㅋ 아니 욕하는 사람이 이상한거고 멜론이 잘못한건데 왜 가스라이팅하냐 무대 좀 바로잡아야될거 같다고 안좋은 소리 하니까 (근데 또 그와중에 구체적인 피드백은 안해줌) 급 다들 아 우리가 많이 부족했던거 같아 하는거 보니까 존나 아... 싶더라 피드백 필요한게 맞긴 한데 되게 무대 잘 마쳤다고 신나하다가 분위기 한순간에



아이들 새 어린이집 적응으로 등하원 모두 와이프가 함 (이때 적응기간이라 빨리 하원했어야 해서 그 이후의 시간들 모두 와이프가 애 보면서 일함) - 10월부터 하원만 와이프가 함. 직장 어린이집이라 집에서 왕복 대략 2시간 - 둘째 수유 및 둘째 등원준비 (오전 7시~7시반) - 밤 늦게까지 일하기 때문에 애들 등원하면 1~2시간 쉬다가 일 시작 - 나머지 시간 못한 일 하거나 집 청소, 빨래등 기본 집안일, 본인 밥도 집에서 일하므로 본인이 차려먹어야 해서 대충 때움 - 애들 하원 4시 집에



스타쉽 저 소속사에 좋은 감정은 못가질듯 가스라이팅 하는거보소 (멤이름)라이팅 이거 까빠용어 같아? 1년간 고문당했고, 경찰에게도 무시당하고 있습니다. 가스라이팅 건은 걍 걔네랑 회사 사이의 문제고 프듀 판에서 걔네가 피해자였나 하면 모르겠음 애들은 죄없어ㅠㅠ 이논리는 경연곡유출부터 끝난거아닌가ㅋㅋㅋㅋㅋㅋ 누가 가스라이팅이 뭐냐하면 강종렬 보여주면 됨 비밀 하루는 한순간도 마음편히 행복했던적이 없는거같아 맹세코 타덬인데 스타쉽 개새끼고 솔직히 연생들도 수혜자 맞는데 도넘게 연생 까는건 개오바다 싶음.... 가스라이팅 당하면서 살면 정신이 이상해질수도 있나요? 아 진심 스트레스ㅋㅋㅋㅋㅋㅋ 가스라이팅 당하는 기분이야.... 내가 당하는거

맞고, 빌려준 돈 입금 받은 것 맞아요. 그 사람 인격과 성격상 또 다시 저를 모함할까 두려운 맘에 확실히 하고자 끄적여 봅니다. 강약약강..니가 살아온 삶은 거짓이잖아? 나에게 가스라이팅하며 바보라고 비아냥거리기도 했고.. 맨날 녹음하래...난 녹음이 일반화 되어 있는 사람이 아냐. 니처럼 금방 들통나버리는 거짓말은 안 하고 사니까. 널 배려한다고, 글 지웠으나..너란 사람이 나에게 또 다른 공격을 할까 두렵고..힘든 시간이...정신적

선량한 가면을 쓰고 다녀 매우 두렵습니다 이 글을 쓰면서 매우 힘들었어요 무서운 기억을 다시 회상하는게 힘들었습니다 ... 증거자료는 여러가지 갖고 있는거 같습니다. 제게 응원이나 도움을 주실 분은 부디 아래 이메일로 연락 부탁드리겠습니다. 제발 살려주세요 살고 싶어요. 이 글은 퍼가셔도 됩니다. 그게 절 도와주시는 것 이기에.. 이메일 : i8844@naver.com 공범까진 오바인데 피해자도 좀 오바임 숙명 쌍둥이도 죄없게? 얘네 패드립 오지게 들었을건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소속사 가스라이팅 어쩌고 실드 의미없음 경쟁하는 타연생 입장에서

있다 싶어서 많이 안마셔.... (대부분 친구들 집에 데려다 주고 가는데 그래도 10시를 안넘어) 근데 가족들은 그게 다 잘못이래 그래 내 부모님..... 오늘 부모님이랑 형제가 일이 있다고 해서 내가 직장 반차를 냈어 그리고 일 처리 다 했지 누가? 내가 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쎄빠지게 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