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얼굴이 괜히 나온게 아닌 젊은시절 진짜 믿기 힘든 칠순잔치 사진 그리고 딸은 아빠를 닮는다는 말이 맞는 미자시절 성유리 20대 초반 20대 중반 20대 후반 30대 중반 39살 현재 아버지 닮아서 진짜 꾸준히 예쁘고





the Hole... => 젠장... 날아가다가 툭 떨어지네요... 이효리님 쳤는데.. 확 감기네요... 해저드... 옥주현님과 성유리님은 온그린 실패... 이효리님 어프로치 쳤는데.. 탑볼 작렬... 다시 어프로치... 뒷땅... 그냥 이대로 양파... 다시 후기 멤버로 들어오시네요. ㅋㅋ 이진님 파, 옥주현님과 성유리님은 보기로 마무리 15번홀 - 18번홀 이제 다들 스코어도 스코어지만.. 후기가 걱정입니다. 어느 누구도 후기에서 자유롭지 않은 상황이 되었습니다. 여튼 최종 스코어는 88, 87, 90, 91 로 마무리 됩니다. 이로서 쓰레기는.. ...... ===============================================================================





지난 1999년 5월 처음 방송해 서경석, 김용만, 김국진, 이상민을 비롯해 황수정 한고은 김현주 손태영 소유진 성유리 한예슬 정려원 현영 구은영 소이현 임지연 설인아 등이 진행자로 활약했다. 현재는 이상민과 경리가 MC를 맡고 있다. 닥 둘다 존예지만 덬스타일은? 지금봐도 영원한 사랑 성유리는 레전드인데 저렇게





미국 영화 리메이크 KBS 쾌도 홍길동 (2008) 강지환, 성유리, 장근석, 김리나 최고 시청률 : 16.9% 모티브 (일본 애니메이션 와 캐릭터 유사성 논란 있었음) SBS 미남이시네요 (2009) 장근석, 박신혜, 이홍기, 정용화 최고 시청률 : 11.9% SBS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2010) 이승기, 신민아, 노민우, 박수진 최고 시청률 : 22.5% 모티브 (일본 만화와 유사성 논란 있었음) MBC 최고의 사랑 (2011) 차승원, 공효진, 윤계상, 유인나 최고 시청률 :





하면 진짜 다 뜨긴 뜨니까 그런가..싶다가도 주말드에 그것도 아역으로 나온앤데 뭐 바로 뜨겠나 싶었더니 정말 바로 뜸....ㅋㅋㅋㅋㅋㅋ 그거말고도 엄마의 드덕길은 정말 그냥 신기해 ㅋㅋㅋ 갑자기 아까 라이징 배우들 얘기나오다가 생각나서 써봄 윗줄- 손예진, 한지민, 김태희, 성유리, 한효주, 이나영, 한예슬, 이민정 아랫줄- 한가인, 이영애, 김희선, 전지현, 송혜교, 김민정, 문채원, 이연희 예전에 올리기는 했는데 실수로 지웠습니다. 이왕 다시 올리는 김에 못나왔다고 생각하는 사진들을 수정했습니다. 사진 선정은 최근 5년 이내의 활동사진을 기준으로 했습니다.





캐릭터도 좋았어 도도한데 사연있고 병약한 부잣집 아가씨 사주 안 믿지만 만약에 있다면 같은 사주일 듯 말투나 행동에서 사랑스러움이 뚝뚝 떨어져ㅋㅋㅋㅋ 근데 그게 작위적인게 아니라 자연스럽고 찐으로 몸에 배어있는 사랑스러움인게 느껴짐 (나덬은 따라하고싶어도 못할거같은..) 언니들이 아직도 예뻐하는 이유가 있음ㅋㅋㅋㅋㅋㅋ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부여주가 아니어서 아쉽네요. 조인성과 정우성이 보인다는 아버지 얼굴.....



이진 이진 하면서 몰이할땐 언제고 막내 앞에선 유리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느 멋진 날 눈의 여왕 존예 마음아픈 드라마ㅠㅠㅠㅠ 왼쪽부터 뚜뚜 뿌잉 밍밍 잠자는 숲속의 공주님.... 얼굴선 예술임 2000년도에 찍은거래도 믿겠음.... 핑클때같음ㅋㅋㅋ 장나라보다 먼저 나오지 않았어? 며칠 뒤에 마흔이래... 진짜 생긴대로



됩니다. 이로서 쓰레기는.. ...... => 왕좌의 자리에서 밀려난 쓰레기는 이제... 폭망의 길로 걸어갑니다. 트리플을 연속으로 까면서... 그냥 개쓰레기가 되었구요. 후반 시작과 함께 폭망했던 파라오님은 이대로 무너질수 없다며 절치 부심하며 끝내 후반 8번홀에서 버디를 쏘아 올립니다. 오늘 정말 안정적으로 플레이하신 케사장님은 비가 죽죽 내리지만... 바뀐 드라이버 샤프트와 함께 쓰레기를 탈출합니다. 오락글님은 이날 드라이버가 계속 말썽을 일으키면서... 개폭망을... =============================================================================== 이제 누가 후기를 작성할 것이고 할지는 저녁에 나오겠죠... 미리 작성해놓으니.. 편하네요. 케사장님. 파라오님, 후기좀 시간내서 한땀한땀 작성좀 해주세요..





같은날 무대 끝나고 내려와서 한 인터뷰에서는 또 예뻐보이더라 39세인 올해 사진들 전지현 송혜교 송지효 유진 성유리 정려원 한예슬 최정원 조여정 한혜진 아니 거기서 핑클을?ㅋㅋㅋㅋㅋㅋ 이오덕 시인은





기부...‘연말 따뜻한 선행’ 남돌덬인데 갤러리에 있는 여돌들ㅋㅋㅋ 수잔 성유리 사진 셀카 한때 대한민국의 여군이라며 구글에 돌았던 사진.jpg [단독]MBC '섹션TV' 20년만에 종영…"트렌드 변화에 따른 결정"[종합] 유진이랑 성유리 누가 더 이쁜거 같아?? 근데 밑에 성유리짤은 흑역사가 아니잖아 성유리 인스타스토리에 방탄올라옴 성유리 드라마 찍어줬음 좋겠다 옛날에는 몰카 막 멤버 다치고 그런걸로 했음?? 난 예전에 성유리가 배우상이라고 생각했는데ㅇㅇ 성유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