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훑고옴 이 사람들이 나선다고 정병들이 말듣지도 않고 나서면 또 정병들이 파이트떠서 내부 분열만 일어나니까...휴... 멤버들도 모자라 탄이까지ㅋㅋㅋ 야무지게들 놀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보고싶다ㅜㅜ ㅇㅇ 내꺼라는거❤ 머리에 꽃이라도 달까봐 ㅋㅋㅋ 우석인 어쩜 그래? 막 하는게 다 이뻐 ㅜㅠ 그럴수가 있어? ㅠㅠ 얘는 다 알어 96즈 무대



33R 경 / (34R 결장) / 37R 경 박주영 2R 경, 16R 경 신재원 6R 경 알리바예프 6R 경, 9R 경고누적퇴장 / (10R 결장) / 27R 경, 34R 경 / (35R 결장) / 오스마르 12R 경, 22R 경, 29R 경 / (30R 결장) / 유상훈 29R 경 윤종규 27R 경 윤주태 15R 경 이명주



'골든타임'을 현실적으로 그려냈다"고 평했다. 한편, 에이엠스토리는 네이버 포스트를 통해 오는 13일부터 27일까지 신간에 대한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마진원 작가의 친필사인이 담긴 '보이스' 메이킹 스토리와 대본집을 증정한다. 커뮤내용 갖다쓴거같다는데 커뮤에 그런얘기 돌앗었나? 진짜 프로그램 내내 중고가 어쩌니 까이다가 데뷔했는데도 팀 해체 상황이네 얘네 잘됐으면 좋겠어 둘이 같이있는거 보려면 그룹해야하는거 아녀..? 부탁해ㅠㅠㅠㅠㅠ넘존예다 미쳤다ㅠㅠ김우석빨머는 천상계야 쓱우석하고 막방에 연기로 가려버리는건 역대급임 ㅈㄱㄴ 유가릿에 저 섹시포텐터지는 안무랑 옆에 개씹존긔고양이 저거뭐야



얻었다잉 ㅋㅋ 먼 날인가 오졌다 김민규 떨구려고 이은상 X 내려보낸거같이ㅋㅋㅋㅋ 그리고 이게 정상이라고 생각함ㅇㅇ 어디까지나 부메랑 쳐맞을건 저 정병들이지 정병이 파는 돌이 되어선 안됨... 김우석 맞음 ㅠㅠ 아기ㅜㅜ ...... 다음에 신선?한 기고문이 있길래 읽어봤습니다. 더 찾아보니 작년부터 굉장?한 글을 많이도 쓰셨더라구요. 그래서 어떤분인지 프로필을 찾아봤습니다. 그랬던 것입니다. 진짜 싸팬가? [OSEN=심언경 기자] 티오피미디어의 신인 그룹 MCND가



김우석 고결 많이 친해? 자기는 형들한테 반말 잘 안하지만 “승우”한테는 뭐... 라고 한 김우석ㅋㅋㅋ ㅅㅂ 김우석 닮은 짤랑이 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우석 생일 브이앱 요약영상인데 ㅋㅋㅋㅋㅋ 김우석은 엑스원인데 왜 자꾸 말 나오는지 '프듀X' 변호사 'PD A씨. 이미 입건..엑스원 실제 순위 공개될 것' 프엑 첫화순위 김민규 구정모 김요한 차준호 김우석 = 프엑 비주얼투표 5인 김우석 조승연 좋아하는데 몇개월동안 분노조절장애옴 김우석 측 "팬미팅 위해 솔로곡 작업…솔로 데뷔는



팬클럽은 8월 27일인 김우석의 데뷔 일을 기념하려고 그에 맞는 숫자로 연탄을 기부하자는 목표로 그동안 십시일반 후원금을 모았다. 가수에게 값비싼 명품 등을 선물하는 대신 소외 이웃을 돌보자는데 의견이 모였다. 김우석 팬클럽 골든메리는 가수 생일에 맞춰 장애 어린이 재활치료를 위해 1000만원을 기부하는 등 성숙한 팬 기부 문화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다. 연탄은행은 “어려울 때 이웃을 위해 아낌없는 사랑과 후원을 보내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힘이 난다”며 “현재 연탄사용가구는 15만 가구로 그중 10만 가구는 연세가 많고 영세 가정이어서 꼭





김태환 1R 경, 11R 경, 12R 경 / (13R 결장) / 14R 경, 18R 경, 21R 경 / (22R 결장) / 17R 경, 26R 경, 37R 경 / (38R 결장) / 데이비슨 30R 경 믹스 18R 경, 32R 경, 37R 경 / (38R 결장) /





4R 경, 6R 경, 9R 경 / (10R 결장) / 17R 경, 23R 경, 24R 경고누적퇴장 / (25R 결장) / 28R 경 / (29R 결장) / 34R 경 김준엽 4R 경 김태한 22R 경 류재문 1R 경, 16R 경, 18R 경 / (19R 결장) /





정면이라서 더 좋아ㅠ 김우석은 정면이 제일 잘생김 ㅠㅠㅠㅠ 그 김우석 팬덤 캡쳐해온것처럼.. 갤가서 직접 보라니 여기 더쿠인데요 마이크 갖다대고 있는 이한결도 귀엽고 이한결 보고 자기도 갖다대는 김우석도 귀엽고 그거 다 맞춰주는 김요한도 귀엽ㅋㅋㅋ 어려운건 아니고, 내가 일단 정리했는데 추가하거나, 제외해야할 계정 알려줄 수 있을까?? 직찍/직캠 홈 계정은 프듀 데뷔 후까지 사진찍은 계정들만 일단 해놨어. 상암만 찍은 홈들은 안 넣어도 될 것 같아서 제외했고, 닫았거나 오래 안찍은 홈도 제외 했어! 근데 내가 빼먹거나 최근에 안찍었는데 넣었을 수



좋다ㅠㅠ 아 우석이 이 사진 처음봤는데 존나 눈물 한바가지 쏟음 김우석 얼굴 하루에 한 번 못 보는 게 억울하다 김우석 오늘도 잘생겼군 김우석 팬미한다 차준호 이은상 한승우 김요한 김우석 송형준 강민희 남도현 이한결 조승연 왜 김우석 의사를 따를 생각은 안 하고 지들이 그룹활동반대 이러는 거야 김우석은 잘자라고 했지만 김우석 조승연 뭘하든 따라간다 김우석 미모 미쳤네 ❤오롯이, 스물 넷 우석이에게❤ 너무 귀여워 김우석 인스타 좋아요 누른 사쿠라...jpg 최근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