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가 중학교 1학년이 됐을 해에 언니에게 충격적인 이야기를 듣게 되었습니다. 언니와 단둘이 근처 찜질방에 놀러 간 적이 있는데 언니는 저에게 너는 몇 명하고 자봤니? 라는 성적인 질문을 했고 너무도 어리고 성적으로 무지했던 저는 크게 당황하였고 "나는 아직 관계를 가져본 적이 없는데 언니는 그런 적이 있어?" 라고 질문하였습니다. 그러자 언니는 충격적인 대답을 했습니다. "응 나는 4명 **오빠, **랑 그리고 마지막으로 아빠."라고 답하였습니다. 저는 너무도 놀라서 "이모부??"라고





안되었으면 다시해주겠다고 하더군요.... 다시 얼라이먼트 작업한거 맞냐 ?물으니 한거 맞다 하고..블박에 작업 안하는거 다 찍혔다고 하니 찍혔을리가 없다고 발뺌하더군요.. 솔찍히 '죄송합니다.. 전화받으면서 작업하다가 착각했나봅니다, 다시해드릴게요' 라고 라도 했으면 환불 받고 끝낼려고 했는데 끝까지 둘이서 오리발로 대응하고 있습니다... 사기로 접수 가능할런지 경찰서 민원실에 문의하니 가능하다기에 영상 추려서 바로 접수하고 왔습니다.. 경찰서 가기 직전에 아직도 인정 안하는지 물으니 뭘 원하냐 돈 돌려주면 되는거냐길래 인정도 안하는데 내가 돈받으면 양아치 되는거 아니냐





2020년 01월 16일 2심 선고 결과 1심에서 내린 유죄판결은 부당하지 않다는 5분짜리 재판 선고 끝에 저의 아버지의 2심이 끝이 났습니다... 2 심을 준비하는 과정 중 사촌에게 전화가 왔습니다.. 그 당시 저는 지인과 함께 있었고 사촌이 저를 만나고 싶어 하였습니다. 저는 제가 있는 곳을 알려주었고 사촌은 처음 보는 중년의 남성과 함께 왔습니다. 현재 만남을 갖고 있는 유부남이고 그분도 이 일을 알고 있다... 자신을 도와달라 "나 너네 집 안방에서 강간당하였다.. 또 연도 수도 기억나지 않는다, 그래서 헷갈리면 안되기 때문에 메모장에





모두 5월로 기재되어 있습니다. 이에 구치소 서류를 법원에 제출하였으나 이 또한 월을 헷갈릴 수 있다고 별 도움이 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사촌은 이모와 그 당시 강간 후유증으로 인하여 저의 의료보험을 빌려 산부인과 진료를 받았다고 주장하였고 저는 저의 의료보험을 빌려준 경위에 대해 뚜렷하게 기억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의료보험공단에 문의하여 그때의 증거자료를 요청하였으나 10년이 지나면 의료보험은 모두 폐기처분된다고 안내받았습니다.. 억장이 무너졌지만 포기하지 않고 사촌이 주장한 병원에 가서 제 의료보험 기록을 요청하였으나 병원에서도 10년이 지나면 폐기처분한다는 말뿐이었습니다.. 지푸라기라도



친언니와 저는 가는 동안 일단 얘기를 끝까지 들어보자는 생각으로 그 길을 따라갔습니다. 집에 들어갔을 때 기억나는 게 한 원룸에 5만 원짜리 현금이 빨래처럼 널어져 있었고 저와 제 친언니는 놀랐습니다. 여기 언니 집이야?라는 질문에 사촌은 여기서 내가 살고 있다는 거 우리 언니(자신의





한후 경찰서 접수 하면 열받아서 취하 못하준다 해도 끝까지 마음데로 하라고 하네요 소액이고 귀찮지만 끝까지 가볼렵니다.. 블박영상 증거로 쓴다고 cd로 구워서 달라고 하네요 컴퓨터가 굽기가 될려나..... 혹시 제가 더 준비해야할 부분이라던가 다른 도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글쓰는 재주가 없어서 요약본 1.타이어및 얼라이먼트 교정하러 모 전문업체 방문 2.타이어교체후 얼라이먼트 보는 동안 먼저 계산해주겠다면 사무실로 유인



알리에서 고품질 쓰레기를 보냈어요.. 생각해보니 현대차는 원효로 부지도 있네요..거기 엄청 넓은데 어디 사세요? 고양시요 아 일산? 아뇨 덕양구요 고양시면 일산 아니에요? 아 뭐 그렇게 생각하세요... 거짓미투로 우리 아빠가 감옥에 갔습니다..제발 도와주세요. 측은지심ㅠ 어디가 좋을지 추천부탁드립니다 벤츠 S클래스 휠 질문 드립니다~~ 집회 마치고





짙은 아반떼 스포츠를 약간 뉴트럴하게 만들어주고 전륜 토우를 인으로 넣어서 직진안정성을 좋게 해주었습니다. 어제 오늘 500km정도 주행 한 후기는 노면 소음이 증가했고 승차감이 안좋아졌습니다. 기존 타이어는 고속에서 범프를 만났을 때 접지를 바로 못잡고 약간 불안한 느낌이 잠시간 스쳐가곤 했는데 그런게 사라졌습니다. 다만 이건 타이어 덕인지 얼라이 덕인지 잘





결과 합의도 없고 반성의 기미가 없다는 이유로 무죄도 감형도 없었습니다. 변호사 상담 중 변호사가 해준 말씀이 생각납니다.. 자신은 법에 대해 공부할 때 단 한 사람도 억울한 사람이 있으면 안 된다고 배웠지만 요즘은 정작 무죄인 사람들이 돈 써가며 무죄를 입증하지 않으면 유죄가 되는 세상이라고 자신의 아는 사건 중 한 남자가 지적장애인을 강간했다고 1심에서 10년을





집에가는중에.. 오늘은 미벨이 아닌 CX로드 타고 일산으로 출발합니다^^ 동국대 의대 어떤가요? 왜 KBS홀에서 안하고 일산으로 옮겼지...... 나 일산으로는 처음가는데 ig탈적에 사업소 후기 대졸자로서 고찰한가지 해보렵니다. 나 일산으로는 처음가는데 그랜드카니발 출력 저하 친구 일산으로 이사가서 놀러갔는데 존나 살기 좋아보이더라 인천에서 일산으로 이사 왔는데 시골인가봐요 ㅜㅜ 자유로 장항ic 일산방향 오후2시 사고 목격하신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