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용서했다고 말했고, 한마디에 이재욱의 눈물을 자아내며 안방극장 팬들을 향해 "백경을 마다하지 않는다"고 외쳤다. 종영을 앞두고 이재욱의 근황을 볼 수 없는 팬들은 11월 28일 아이치이 대만역 초청으로 언론 회견을 열 예정인데, 이재욱은 대만의 많은 팬들의 응원을 듣고 기뻐했다.이재욱의 첫 대만 방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치이 대만역 팬페이지를 찾아보세요. 출처는 이재욱 카테 돌려가면서 볼까 나도 그러하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연기많이보고싶다 이재욱 소처럼 일해 띄어쓰기 잘하는거봐...개발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부분





시상식에서 좋은 결과를 점쳐볼 만 하다. ◆SBS, ‘열혈사제’로 열고 ‘VIP’로 닫았다 SBS는 올해 드라마 편성에 다양한 변화를 시도했다. 금토극이 신설되는가하면, 월화극을 잠정 휴식하고 월화예능을 최초로 도입했고, 현재는 수목극을 쉬고 수, 목 예능을 방송 중이다. 이 카드는 제대로 맞아 떨어졌다. 한자릿수에 머물던 시청률에서 벗어나게 됐고 작품성까지 인정받았다. 여기에서 첫 스타트를 잘 끊은 ‘열혈사제’는 효자 드라마다. 우려를 씻고 최고시청률 22%대를 기록하는 건



극뽁♡ 아우 경아 ㅠㅠㅠ 꺄 째욱이 머시썽 ^♡^ ^♡^ ^♡^ 행복해 ㅠㅠㅠㅠㅠㅠㅜ얘 어뜨케ㅠㅠㅠㅠ 경아ㅠㅠㅠㅠ 이러고 있다ㅠㅠㅠㅠㅠ 여튼 이재욱 사랑해 백경 행복해라 소속사 뭐해.....? 은단오 하는데 존좋... 작가랑 감독이 이재욱 저음톤을 잘 활용해서 강약조절 좀 해주길 제발 너무 다른 사람인디??? 어하루 메이킹에선 그래도 백경착장이라 덜 어색했는데 마리끌레르 영상은 존나 찐애기여





순진무구한 멍뭉미로 극에 풍성한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재욱이랑 같은 날인가? '어하루' 이재욱 "'백경 미간에 끼이고 싶다?' 제 심볼 같다"(인터뷰①) '어하루' 이재욱 "김혜윤, 긍정 에너지 넘쳐"(인터뷰②) 이재욱 "소처럼 일할래요..다작해야죠"(인터뷰③) 영상이라 gif로 대체 손은 아래 사진 여자 단오단짝 신새미(김지인) 생애 첫 단발인데 존예 어쩌다 발견한 하루 홍보차 나간 아이돌 라디오 하루(sf9로운)과 백경(이재욱)의 사랑을 받는 씹졸귀 은단오





ㅋㅋㅋ 이재욱 다른건 몰라도 검블유때 첫키스는 안할걸로 할까요땐 최소 88이다 이재욱모야? 알고그로는거야?? 어하루' 이재욱 "이상형은 은단오" 하! 이재욱 참 이재욱, 오늘보다 내일이 더 기대되는 이유 [시사위크] 검블유 속의 장모님이 왜 그럴까 이재욱보면 어하루 백경 생각나ㅋㅋㅋㅋㅋ 로운이랑 이재욱이랑 인사하는 곽시양 ㅋㅋㅋㅋ 독방생겨서 즐찾하고 목록에 이재욱이름 올리고싶다 검블유 출연자 화제성 지수 진짜 하이컷 대박 미친 이재욱 진짜 개귀여움 길바닥에서보면 이겨울에 잇몸시릴지도몰라 오늘이 이재욱 데뷔 300일인가봄ㅋㅋ 오





해야하나 저런톤으로 저런 목소리로 다양한걸 계속 보고 싶고 혐성연기를 보던 짜증을 보던 화를 내는걸 보던 보면서 설레고 있는 포인트가 자꾸 나오는건 내가 변태라서가 아니야... 쟤가 연기를 너무 잘해서야...8ㅅ8 이건 소속사에서 올려준거고 이건 자기 인스타에 올려준거 ㅇㅇ 여기 뭔데 이르케 떡밥이 혜자여 막 다 퍼줘ㅋㅋㅋ 영상 꽤 고퀄이라 가져와봐써!! ❤ 백경단오 짤 다 존예야 짹 검색하다 발견 다들 아는 거면....



DAY-2 영화 '증인'으로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대상과 청룡영화상 남우주연상의 주인공 정우성이 둘째날 대상 시상자로 무대에 오른다. 이름만으로 주는 무게감은 그 어느 시상식에서 보지 못 했던 아우라를 풍기기 충분하다. 5년만에 드라마 '하이바이, 마마!'로 복귀하는 국가대표 미인 김태희가 결혼과 두 번의 출산 후 처음으로 브라운관을 통해 얼굴을 드러낸다. 최근 변하지 않는 절대 미모로 화제를 모았던 만큼 이번에도 등장만으로 화제 예감이다. JTBC '나의 나라'에서 선 굵은 연기를 보여준 장혁도 함께 한다. 좀처럼 가요 시상식에 나오지 않았기에



고딩때 학생회장 한거 학교 일진들한테 협박당하고 돈주면서 그 일진들이 밀어줘서? 된거였음 이재욱은 아빠가 하라는대로 살려고 그러고 지낸거고 서강준도 사연있어서 학교나 친구들한테 무심한 성격인데 우연히 이재욱 비밀 알고나서 둘이 친해진 그런 ㅇㅇ 원작에선 비중은 거의 없긴함 서강준 박민영 둘이 럽라인데 중간에 끼어서 둘이 이어주고 둘이랑 같이 그 시 사업 구상하고 서글서글한 친구 역할 내가 장키같은거 좋아해서 그런거 한번 찍어줬으면 좋겠음 영화든 드라마든 ㅋㅋㅋㅋㅋㅋ 서치해보다가 댓글에 나랑 비슷한 사람 봄 ㅋㅋㅋㅋㅋㅋㅋ 대만 청춘영화 나의소녀시대 같은거 찍어줬으면 한다고.. 그리고



시간을 즐긴다. 여배우들의 드레스 맵시도 눈여겨 볼 만하다. 할리우드 진출을 앞둔 한예리와 김은숙 작가의 신작 '더 킹' 주연으로 출연한 정은채가 시상 무대에 선다. 또한 '녹두전'에서 활약한 김소현과 패션 워너비 고준희, 20대 여배우 드라마 섭외 1순위인 이세영도 함께 한다. 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에 출연 중인 안재현 또한 기꺼이 시상을 허락했고 올해 최고의 대세로 거듭난 이재욱이 가장 첫 시상을 책임진다. ◇ DAY-2 영화 '증인'으로 백상예술대상





점수가 올랐더라도 최종 결과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았을 거라는 판단이었습니다. 하지만 하나고 내부에서는 면접 점수 변경과정이 석연치 않았듯이 다른 평가영역에서도 비리 의혹이 있을 수 있는데도 검찰이 부실수사를 했다는 비판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전경원/하나고 교사] "아예 강제수사는 전혀 하지 않은 거죠. 압수수색 하지 않았고, 계좌추적도 하지 않았고. 이런 상황에서 그냥 덮어버린 거죠 다." 전교조는 오는 24일 김재호 사장과 김승유 전 하나재단 이사장을 입시부정 혐의로 서울중앙지검에 고발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