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특히 ‘놀면 뭐하니?’는 유재석이 유일한 고정 출연자로 그를 중심으로 다채로운 프로젝트를 진행해왔다.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맡기면서 시작된 ‘릴레이 카메라’, 그가 드럼을 배우는 ‘유플래쉬’, 트로트를 사랑하는 유재석이 트로트 신인가수로 활동 중인 ‘뽕포유’ 등등이 그것. 이에 시청자들은 라면 가게 편 또한 새로운 프로젝트와 연계된 것이 아닐까 예상하기도 했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 사진=김태호 PD 인스타그램 이걸 16년 만에 다시 보는 거네요





잡는데,, 진짜 손이 부들부들 거리고...눈물만 계속 나고.. 그런데 병원 로비에서 그 과장님을 만났어.. 나보고 무슨 일로 왔냐고 물어보드라.. 내가 울고 있으니까.. 그래서 상황을 말씀드렸더니.. 바로 우리 아버지 병실로 가서 아버지랑 얘기 하시더라고, 그러면서 요즘 위암은 말기만 아니면 괜찮다고 하면서.. 위로 해 주고,, 수술 날짜도 앞당겨 주고 병실도 옮겨주고(1인실 가고 싶었는데,, 병실이 없다고 해서 못가고 있었는데,, 과장님이 해결해 주시더라고. ) 당신이 담당하는 과도





쉬고 함께 올라왔는데... 유산슬이 아닌 '유재석' 사인해 줌 이제 갓 데뷔한 신인이 까마득한 대선배의 사인을 사칭하다니... 요렇게 올해 이슈상을 뽑는다면? 2008년 4월 10일 해피투게더 입니다 11년 뒤를 내다본 명수옹.... 생방송 라이브라니 ㅋㅋㅋㅋ 엄청남 ㅋㅋ 뭐여??? ? ? [뉴스엔 박아름 기자] 예능 방송인 브랜드평판 2019년 12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유재석이 1위를 차지했다. 강호동, 이경규가 그 뒤를 이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지난 11월 2일부터 12월 1일까지의 예능인 53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33,501,586개를





장르의 음악으로 재탄생했다. 유희열의 피아노와 이적의 기타에서 뻗어나가 크러쉬와 샘 김의 목소리로 완성된 ‘놀면 뭐해?’, 폴킴-헤이즈-픽보이의 ‘눈치’, 선우정아의 히든 트랙 ‘날 괴롭혀줘 + 못한 게 아니고’, 유희열 라인의 히든 트랙 ‘헷갈려’, 그리고 오픈 비트로 만든 UV-어반자카파의 'THIS IS MUSIC’까지 총 5곡이 ‘드럼 독주회’ 무대를 통해 컬래버의 완성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갈색 가발과 초록 슈트로 멋을



누리는 태세다. 유산슬 카렌다 역시 발매와 동시에 각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다. 두 달력 모두 다른 매력으로 소비자를 유혹중이다. 펭수는 귀여운 매력을 내세웠고, 유산슬 달력은 ‘뽕끼’가 넘치는 사진들로 가득 차있다. 두 달력 모두 수익 기부를 목표로 한다는 점에서 많은 이들의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뉴스데스크’] 전 진성 무도빠였(?)는데요 한때는 토요일 저녁 약속도 안잡을 정도였는데요 처음에는 이 프로 뭐지...했는데 특히 최근 에피는 무도 느낌 나네요 태호피디와 유산슬 조합 참 좋네요 유산슬이 뭔지 최근에서야 알았음 화제성



전날 ‘놀면 뭐하니?’ 유튜브 방송에서 김태호 PD는 유산슬에게 “내일(28일) 가요베스트에 출연하게 됐다”고 통보했다. 이 사실을 까마득히 몰랐던 유산슬은 “너무 화가 난다”면서도 “보는 분들이 재미있어하니 화를 낼 수 없다”고 했다. 그러면서 “가요베스트는 영광스러운 무대다. 내일 순천에서 만나 뵙도록 하겠다”며 허탈한 웃음을 터트렸다. 유산슬은 MBC ‘놀면 뭐하니?-뽕포유’를 통해 트로트계의 정상을 꿈꾸는 신인 가수 유산슬로 변신했다. 지난 16일 데뷔곡 ‘합정역 5번 출구’를 발매했으며 지난 18일에는 KBS1 ‘아침마당’에서 다른 트로트 가수들과의





번째 곡 ‘사랑의 재개발’이 시작됐고 관객들의 흥은 절정에 다다랐다. 유재석은 안무팀과 칼군무를 추며 현장 분위기를 흥겹게 높였다. 2곡만으로 콘서트 열기는 최고조를 찍었다. 노래를 마친 그는 “안녕하세요 신인 트로트 가수 유산슬입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콘서트를 제 의지로 연 게 아닌데 많이 도와 주신 분들 감사하다. 이 무대를 꿈도 꿔 본 적이 없는데 1집



11273 15 5 97 (후방) 베리굿 조현 래시가드.jpg 12166 11 0 98 후방)이 분도 40인치.... 12400 10 0 99 '타다'가 과연 좋은 서비스 인가? 1516 51 7 100 [속보] ‘마약 밀반입’ 홍정욱 딸 집행유예 3년 3860 42 15 김태호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얘기를 들어서 유플래쉬 부터 정주행중인데... 이거 뭐지 재밌네요?????무한도전 느낌이 납니다. 오랜만에 재밌는 포맷의 프로그램이라 와이프랑 대여섯시간째 정주행 중입니다. 앞으로 챙겨볼거 같네요 ㅎㅎ /Vollago 유산슬이라는 대형 신인이 연예대상을 노려보게 되는군요 착한듯 말 잘한당 2부or3부 시작할 때 처음에 그동안 유재석이 무한도전에서 냈던 노래들의 메들리를 오케스트라가 연주하고(오케스트라 뒤의 스크린은 유재석이 무한도전에서 공연했던 장면들을 보여주고), 메들리가 끝나자 오케스트라가 합정역 5번출구의 전주를 웅장하게





처음에는 장사가 잘 되다가 반년즈음 지나서 갑자기 문을 10여일 가까이 안여는 거야. 그래서 친분이 쌓일대로 쌓인 아버지가 그 아저씨에게 전화를 해서 왜 가게 장사 안하냐고 물어봤더니.. 며칠 전에 사모님이 교통사고로 돌아가셨다고 하더라고.. 그 날 아버지가 억지로 불러내서 가게에서 소주한잔 하시더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