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있는대서 사진을 찍으려고 멈추고 이러기 때문에 앞으로 나가는 거 자체가 어려워서 시간이 좀 걸리는 코스입니다. 약 3시간여의 바나힐 관광을 마치고 지상으로 내려왔습니다. 우리 딸은 녹초가 됐고 우리 와이프는 나름 기운이 있어 보였습니다. ㅎㅎ 여기를 끝으로 저희 가족 베트남 관광지 방문은 마무리되었습니다. 이제 한국으로



업체 추천해. 첫날 이용한 곳이었고 위치추척도 가능하고 도착하고 바로 알림톡이 오더라고. 1. 소품샵 '여름문구사'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구좌로 77 제주컨셉 소품샵이야. 마그넷부터 비누, 볼펜 등 잡다한 것들 많이 파는 곳. 가격대가 조금 있고 현금결제만 가능한 곳이라 이 점이 불편한 덬들에겐 다른 소품샵 추천해. + 개인적으로 추천하자면 소품샵은 아닌데 바다보석 추천함. 서귀포 서귀동 480-6번지 서귀포 성산읍 시흥리 797 (사진은 사장님인스타) 조개나 소라 돌등서 만든 천연재료로 만든 악세사리라서 하고 다니면 자연스럽게 예쁘더라. 파시는 건 반지부터,거울,리스 뭐 다양한데





뭐하냐 어제 배틀트립 단관은 어케하기로 했어 배틀트립 너무 ㅠㅠ 좋았어 ㅠㅠㅠㅠ🥰🥰 늦덬 고삼 무묭이 집에서 배틀트립 본다 낼 초봄 배틀트립 ㅠㅠㅠㅠㅠㅠㅠㅠㅠ 3박 4일 베트남 다낭 여행 일정 이것만 보면 됩니다! (3부) 너무 귀여웠던 저번주 배틀트립 여행설계자.jpg (아이돌아님, 약스압) Kbs 연예대상 개개인으로 보면 김숙 가능성보이긴 함 이대휘 최보민 배틀트립가자.... 혹시 지금 배틀트립에 권은비 나옴? 갓진영 데식원필 진짜 배틀트립 찍어줘라.. 늦덬 고삼 무묭이 집에서 배틀트립 본다 배틀트립때 우현성종 민규승관 이렇게 팀나눠서



발생하기 때문이죠. ^^; 다행히 저희는 일찍 가서 함께 앉을 수 있는 좌석을 배정받았습니다. 공항에서 준비할 건 뭐였습니다. 시간이 애매하니 저녁은 공항 청사에서 먹고 들어갑니다. 참고로 #이스타항공 #ZE593 편은 출발동에서 출발하니, 조금 서둘러서 움직이시는 걸 추천합니다. 놀러 간다고 나름 나이키에서 새로 산 가방을 메고 신나게 게이트로 이동합니다. 6월 5일은 현충일 징검다리 연휴가 끼어 있는지라 꽤 많은 분들이 공항에 계시더라고요, 그런데 제2터미널이 생기면서 그나마 예전보다는 아주 좋았습니다. 애니웨이 20:30분에 비행기를 탔고요, Traffic이 많아서 한 15분 정도 대기 후 이륙했습니다.



시간이 12시 조금 안 된 시간이었는데요, 사람이 엄청나게 많다는 느낌을 받진 않았습니다만, 점심을 먹고 다시 내려와보니 진짜 사람들이 아주 물 흐르듯이 다니더라고요..ㅠㅠ 점심은 테라스가 있는 레스토랑에서 먹었는데요, 가격은 확실히 비쌌습니다. 아무래도 높은 곳에 있기도 하고 유명한 관광지다 보니 가격이 높았던 거 같네요,



좋은 뷰여서 너무 좋았습니다. II. 2일차, 하얏트 다낭 리젠시 리조트 엔 스파, 롯데마트, 코코넛배, 호이안 올드타운 그리고 허벌 스파 마사지 다음 날 아침 한 새벽 5시 30분 정도 되니 눈이 떠졌습니다. 일찍 일어난 제 자신을 자책하며 커튼을 열어 재끼니 꽤 많은 사람들이



한편 이재우 센터장은 KBS 예능국을 이끌 치트키로 '당나귀 귀'에서 활약하고 있는 양치승 트레이너와 '1박2일 시즌4'의 김선호를 꼽았다. 이에 이들이 보여줄 활약에 관심이 모아진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노래 들려서 놀라서 쳐다보니까 예고야ㅋㅋㅋ 이것도 방점이려나^^777 달릴새가 없었던것 같던데ㅋㅋ 밑글 재결합 뮤직비디오글보고 궁금 맛난거 먹고 여행하고 완전 꿀힐링이였는데ㅠㅠ다같이 또 나왔으면.. 아님 투표 1위해서 애들 신나게 노는 리얼리티 보고싶다





뭐부터 봐야할지 막막해하는거 같아서...!! 추천 기준은 내 ((((주관주의)))) 로운이 포지션은 리드보컬!! 노래하는 영상 중에서 제일 반응과 영업력이 좋은거는 아무래도 해피투게더에서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 부른 이 영상일듯 그리고 음방직캠 중에서는 전설의 예뻐지지마 파란니트 허벌니트 바로 그 영상 오솔레미오는 안무를 내가 좋아해서 추천ㅋㅋㅋㅋ 일단 여기까지 왔으면 슾구의 핵명곡 질렀어는 봐야하니까 추천 (★목에 뭐 감고있음★) 최근 활동곡 RPM 입덕직캠도 잘나와서 추천



공개 코미디 프로그램의 선두주자이자 오랫동안 명맥을 이어왔다. 옹 기차는 댓글에 펭수가 힘들때 찾아오길 기다리기만 하다니...역시 적자의 크브스라고 해야하나 펭수가 힘든게 바뻐서인거 말고 있을수가 없는데...모셔가도 모자랄판에 기다리고만 있다니...크브스에 나올만한 컨텐츠만해도 수두룩 한데 슈돌, 생생정보통, 배틀트립, 문제아 등 교양프로도 많고 달릴새가 없었던것 같던데ㅋㅋ 재민이가 예뻐 일단 하 행복행 심지어 무료다 ㅠㅠ 빨리 보고 싶다 IV. 4일차, 바나힐, 아지트





웃곀ㅋㅋㅋㅋ 찬희, 인성, 다원이랑 나갔던 꽃카페 인턴 이것도 웃김ㅋㅋㅋ 사실 딩고에서 찍어준 슾구 영상 다 재밌음 자체컨텐츠 중에서는 와썹맨 패러디인 와쌉맨 인기가요 샌드위치편 이거도 정말 ★강추★ 그외 VOD로 보는걸 추천하는 출연 예능은 놀라운 토요일 도레미 마켓(w/찬희) 47화, 배틀트립 127~130화, 주말사용설명서 11(중반쯤부터 나옴)~13화, 선다방 멤버들이랑 다같이 단체로 출연한건데 재밌고 로운이와 다른 멤버들의 관계성 같은 걸 알기 좋은 아이돌룸 40화, 주간 아이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