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메가박스 겨울왕국 오리지널티켓이요 겨울왕국 보러왔는데 스티커? 실수로 한묶음 줌 ㅋㅋㅋㅋㅋ 한국이 부럽다면서 세계에서 13만 리트윗 된 사진 메가박스 겨울왕국2 오리지널 티켓 공개 한국이 부럽다면서 세계에서 13만 리트윗 된 사진.jpg 내 계획 : 청주->대전메가박스->겨울왕국2조조+굿즈+오리지널티켓겟또->성심당->강연->7시 종료->맛집가기->청주가기 엔드게임때도 극장 입장줄이 이정돈 아니었는데 내 계획 : 청주->대전메가박스->겨울왕국2조조+굿즈+오리지널티켓겟또->성심당->강연->7시 종료->맛집가기->청주가기 한명이 오리지널티켓 3개가져올수없겠죠? 3명꺼예매해논상태이지말입니다 조커랑 날씨의아이때도 여러장받아오신분들있나요? 메가박스에 겨울왕국 보러와서 오리지널티켓도 받고 콤보도 구매해서 체인지컵도 받고 이건 몰랐는데 스티커를 주더라? 근데



엄청 크고 두껍고 거의 책같길래 대박 여기쩌네? 하고 영화보고 글 올릴라했는데 영화시작전에 매점 직원이 와서 죄송하다고 실수로 한묶음 드렸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에 혼자있어서 정신없어보였음ㅋㅋㅋㅋㅋㅋㅋ 메가박스 겨울왕국 오리지널 티켓 부러워하는중 출처 : 티켓 종류는 총 3종류 이번 오리지널 티켓은 플래그쉽 지점에서 스페셜북도 증정한다고 함 (스페셜북에 오리지널 티켓 보관 가능) 메가박스 겨울왕국 오리지널 티켓 완벽.. 엔드게임때도 상암 메가박스 이번 겨울왕국도 상암 메박으로 왔는데 티켓 발권이 아니라 티켓들고 입장하는 줄이 8열 종대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