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본 언론은 그런 면에서 확실하다. 심지어 비판적인 논조의 아사히 조차 일본의 국익이라는 기본선을 크게 벗어나지 않는다. 한국의 언론에게 그런 것을 기대하는 것은 이미 사치가 된지 오래이나 그래도 가오가 있지 일본 산 가짜뉴스의 나팔수가 되어서는 곤란하지 않나? 국익을 떠나 언론인으로서의 배알조차 없는 게 아닌가 싶을





*전파무기의 특징 1.무선원격이다:거리를 불문한다. 2.(적외선 투시기로) 24시간 피해자를 도시청 감시한다:해당 전파가 시멘트벽,철판등도 뚫고 도시청할 수 있다. *가해자와 피해자 가해자 : 주체: 경찰, 군 비밀정보국 매스미디어 대기업 용역회사(불법심부름센타)등 이다. 노숙자 실업자 수감에서풀려난사람들 학생들 고아들등이 이들로부터 교육받고 투입된다. ※뉴욕타임즈에



거라고 봅니다. 다들 너무 조심스럽고 너무 영악했어요. 저쪽은 그런 게 없이 마구잡이인데 왜 우리는 그럴 수 없었던 걸까? 지지율 몇프로 떨어지는 것, 혹시라도 조국가족에게서 뭔가 나올까, 그래서 그를 지키려 했던 우리의 주장이 똥물을 뒤집어 쓰지나 않을까? 총장을 사퇴시키면 그 책임을 문통이 감당할 수 있을까?





미대에서 설법대로 전과라.. 하필 박원순,조국 둘다 같은기간 참여연대 활동했고, 조국이는 참여연대 거친후 서울대 법대 교수가 되고, 하필 그 재임기간에 설미대에서 설법대를 갔다는게..다 우연이겠지... 조국수호 검찰개혁을 위해 모였습니다. 윤석열 깡패!!! 다같이 일어나서 애국가를 부르고



말했다. bobae@yna.co.kr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독]"WFM 관계사, 조국 민정수석때 정부 보조금 66배 뛰어" 본문듣기 설정 기사입력2019.10.17. 오후 4:23 최종수정2019.10.17. 오후 4:43 투기자본감시센터가 지난 2일 서울 서초구 대검찰청 정문에서 조국 전 법무부 장관과 부인 정경심 동양대 교수 등에





역시 접을 것 같다. 왜냐하면 지금까지 그가 내게 자극을 주었기 때문이야. 가 장 오랜 게이머로서 젊은 게이머들에게 돈을 벌 기회를 주었고... 너무나 창조적이어서 누구도 그를 벤치마킹할 수 없어. 스타1 은퇴 후 스타2로 복귀한 임요환 이때 당시 임요환 복귀전을 보기위해 77만4866명이 동시접속 당시 임요환이 스타2 복귀 선언후 64강



방영하라! 청년들도 조국사퇴외치며 청와대 진격 동참하였고수많은 국민들도 광화문에서 살인마 비리 경찰버스등이 비상등을 켜고 도사님쪽으로 출몰하는 조직스토킹 살인범죄만행 현장을 지켜보았는데 짙게 썬팅하고 내가 가는 길목에 불법주차 대기하는 수상한차들은 수정과 삭제가 불가능한 청와대신문고에 등록해서 살인마 비리 경찰 지령받는 범죄자들 추적가능하게하는데 당고개역에 01라0682 증거사진 찍을려고 다가가자 바로 도망가는데 살인마 비리경찰 지령받는



알지 못했고 비위 의혹이 발견돼 수사를 개시한 것일 뿐"이라 말했다. 황 청장은 수사팀을 교체했던 이유에 대해서도 "1기 수사팀의 허위 보고가 있었고 새 수사팀은 오로지 수사능력을 기준으로 뽑았다"고 말했다. 구속된 B 경찰관에





LG 구본무 회장 사망도 굉장히 의심스럽지않나! 증거사진까지 인터넷에 다있지만 의사가 권력가진놈들한테 지령받고 임플란트안에 생체실험 칩을 박은거 아니냐!!! LG 구본무 회장도 암이나 지병이 있었던것도 아닌데 건강검진 받고 갑자기 사망한거 아니냐! 도사님이 진실을 이야기해서 권력가진 살인마 비리 경찰힌테 타깃이되니 동네주민들도 상당수가 지령받고있고 택시, 타다차, 배달오토바이, 지하철, 소방서, 기업들과 sh공사 관리실등 전부다





이미 인정을 하고, 법으로 금지시키기도 했습니다. 몇몇 러시아 의원들은 언론을 통해 정신조종 무기가 불법 유통, 확산되고 있다며 그 위험성에 대해 강조하기도 했습니다. 실제로 법안 발의는 1990년대부터 이루어진 것이죠. 이미 그때부터 의원들 또한 무기의 존재를 확인했다는 뜻입니다. 2.계속 따라다니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