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절 사진만 보고 진짜 첫눈에 반했었으 정다은 한서희 둘이 찐으로 사귀는거야? 한서희도 트위터 등판햇네 외퀴들 진짜 정다은 인스타 가서 지랄중이네 소년원은 정다은이 착각한거 아닐까 싶음 ㅇㅇ 아니라고 말해봤자 보호관찰인거 밝혀지니까 입다문거일수더 소년원 기록이 안남으면 저거 정다은 글 증명할 수 없는거야? 진짜 소년원출신인게 맞고 뭘로 간건지도 정다은이 다 아는거면





계약을 유지할 수 없다고 판단했다. 이에 따라 당사는 원호와 오늘부로 계약을 해지한다"고 밝혔다. 앞서 원호의 대마초 흡연 의혹이 불거졌다. 원호의 과거 행적을 폭로하던 정다은이 매체를 통해 그가 과거 대마초를 흡연했다는 사실을 폭로한 것. 이에 경찰은 현재 원호에 대한 내사를 진행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 관계자는 정다은의 진술을 확보했으며 원호의



정다은이 본명인가 이태균은 그럼 뭔 이름임? 생각을 깊게 했어야했는데 에효 아이 시발ㅋㅋㅋ돌덬계정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그리고 다른 건 몰라도 정다은 말은 사실이 맞았다는 것도ㅋㅋ 이틀만에ㄷㄷ .. 수사중인거 이미 안거면 ㅋㅋㅋ 정다은 아니어도 터졌겠구만 엄마 돌아가시고 연끊었다는데 아니야? 지금 학식인데 저때 우리오빠가 딱 영향받을 나이여서



팀 탈퇴를 결정했다. 자신으로 인해 멤버들 활동에도 지장이 있을 것을 우려해서다. 뭔 일 있어?? 이미 6년동안 가만히 있던 것만 봐도 큰 관심 없어뵘 그래서 온갖썰풀어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건 관종이 아니라 보살이야 보살.... 16년이면 데뷔하고나선데 그때도 조용히있었네 저럼 걍 끝인데 루머 유포도 아니고...



하고 완만하게 합의하려고.. 정다은한텐 안통할것 같은디.. 저 남편 일면식도 없는 정다은한테 저거 보낸거봐 오래된 일도 아니고 날짜 보니 10월1일 이던데 쟤 아니어도 어떻게든 억울한거 풀려고 어디든 제보했을거라고 봄 그 탑이랑 한서희처럼? 와.. 인생 빠꾸없네 스쉽 일 이렇게 한다고 정다은





휙가고 윤정훈 기자 2019-11-01 13:41 디스패치가 몬스터엑스 원호의 대마초 혐의에 대해서 보도했다. 이 보도에 결정적인 역할을 한 것은 '버닝썬' 총괄이사인 조씨로 알려져 화제다. 디스패치는 1일 버닝썬 총괄이사 조씨의 제보를 받아서 원호가 과거에 대마초를





수사 사실 전혀 몰랐어" [공식입장 전문] 정다은 진짜 관종은 아님 정다은은 그냥 되는대로 막 사는 느낌이지 한서희가 정다은 이렇게 진심으로 좋아하는지는 몰랐음 정다은이 이태균이지? 그냥 정다은이 인스타 올라왔을때 바로 연락해서 삼천 갚았으면 이렇게 일이 안커졌음 ㅅㅂ한서희가 느그새끼랑 자기새끼랑 운전했다는거에서 자기새끼가 정다은임? 감방 503 얘긴 어디서 나온거임 정다은이 얘기한것도아닌거같은데 난





저걸 다 묻고 5년이나 활동시켜줬잖아 디스패치도 본인제보가 아니라 크로스체크 해준거고 개웃겨 시발 ㅈㄱㄴ 불안해서 힘들거같음 누구는 사실이 아니면 왜 활중해야하냐, 잘못한게 없는데 왜 숨어야하냐고 할 수도 있는데 연예인은 진짜 하루아침에 욕을 몇십만개를 얻어먹기도 하는데 만약에 사실이 아닐 경우를 생각해서라도 더더욱 활동 쉬어야한다고 봄... (물론 나는 정다은





타임라인만봐도 티비보다 짜증나서 돈갚으라고올림 → 스타쉽이 거짓말이라고 정다은 고소한다함 → 정다은이 트위터로 스타쉽 전화받으라고함 → 원호변호사가 문자해서 원호한테확인해봤는데아님 그쪽이광화문으로와라웅앵 함 → 정다은 사실여부 반박하면서 원호 동거사실,중고나라,절도 터짐 → 팬들이 정다은 한서희 들쑤셔놓음 → 원호 소년원 나옴 이거아닌가........... 돈갚으라고 올렸을때 조용히가서 돈갚고, 팬들이





정다은이 한말이 사실이여도 명예훼손 이런걸로 고소되는거지? 워노 이새끼 손편지 지 잘못 인정하긴싫고 자기연민에 변명이 주인 글이라서 꼴뵈기싫다 근데 저 정다은이랑 a씨랑 증언 일치하면 끝아닌가? 몬엑팬들 이제 정다은한테 약쟁이 소리 못해서 어카냐 정다은 원호 동거는 했는데 연애는 안한거 같네 헐 정다은이랑 원호 동거도한사이임?? 정다은 문자 지금봤는데 원호가 찐으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