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법 .ㅋㅋ 잡썰이 길었습니다 .... 이제야 시작합니다 시작 !!!! 인제 스피디움에 도착하니 이렇게 입구에서 현대 기아가 반겨 줍니다 현대기아 측에서 지분을 인수 했다고 하던데 제조사에서 서킷을 운영하며 일반적인 대중들에게 다양한 드라이빙 경험을 주는 것 !!! 아주 칭찬합니다 !!! 게이트를 통과하여 들어가시면 엄청나게 많은 현대 기아 브랜드의 체험



사야되나 혹하고...괜찮은 코펠찾는데 기준이뭔지모르겠음 6. 발포 매트★★★★★ : 등안베길려면꼭살려합니다 7. 침낭 ★★★★☆ : 한번자보고보니 침낭은 침낭대로 이불은 이불대로 챙겨야.. 8. 릴선(30m)★★☆ : 캠핑가서 전기쓸거면 왜 캠핑가지?라는 생각이.. 9. 타프 ★★☆ : 여름도



작동 영상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본체 안쪽을 보면 독특하게 생긴 팬이 보이는데 묵직하게 돌아가는 게 팬 무게가 상당합니다. 강력한 고성능 팬으로 공기를 신속히 정화하여 실내 공기를 쾌적하게 만들어준다고 하는데요. 측면에 단춧구멍같이 보이는 것이 공기 상태 체크 센서로 공기질에 따라 팬 속도를 자동으로 조절해주는 기능도 갖고 있습니다. RESET



터치 전원 스위치, 3기어 팬 속도 조절, 자동 공기 오염 감지, 고효율 필터를 사용하며 구성품은 본체, 한/영 사용 설명서, 12V 전원 케이블, 제품 고정 줄이 들어있습니다. 승용차에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설치할 경우 마땅한 공간이 없기에 주로



가는 김에 벨로스터 N 택시 드라이브도 신청했고요 10분 가량 되는 동승에 3만원인가의 금액인데 일반인이 어디가서 프로드라이버의 차에 동승을 해 보겠습니까??? 정말 혜자스럽습니다 .. 저 같으면 에버랜드 가서 티 익스프레스 안타고 그돈으로 인제와서 택시 동승 합니다 ㅋㅋㅋㅋㅋ 택시 드라이브의 짧고 강렬한 기억은 이러합니다 . 믿지 못하기겠지만 ..짐벌로 찍은



있으며 원산지가 중국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이리버 IAR-C303 차량용 공기청정기 본체는 자석으로 된 커버, 고효율 필터, 본체 이렇게 3개로 분해되어 소모품인 필터를 교체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커버에는 안전을 위해 보호기능 센서가 있어 제품이 작동하는 동안 커버를 제거하면 전원이 꺼지며 삐삐 부저음이 울리는데 아래



대시보드에 많이 설치를 하게 되는데요. 한여름에는 제품에 문제가 생길 수 있기 때문에 대시보드 상단 설치는 지양한다고 안내장이 한 장 들어있습니다. 12V 시가잭 전원 케이블이 기본으로 들어있는데 아이리버 IAR-C303는 12V 차량에만 사용 가능합니다. 추후 판매 예정인 220V





LED가 계속해서 빨간색 LED로 켜져 있는 오류가 있을 때는 공기청정기가 켜진 상태에서 전원 버튼을 약 15~25초간 눌러 꺼서 리셋을 진행하라고 나와 있네요. 이 상태 LED에는 또하나의 기능도 갖고 있는데 필터를 교체할 시기가 되면 스마트하게 공기



3~5개월 이라고 하며 흡연을 할 경우 2개월 마다 하는게 좋다고 하는데 깜빡임으로 스마트하게 알려주니 굳이 맞춰서 할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아래는 언박싱 영상입니다. 아이리버 IAR-C303 차량용 공기청정기의 설치 위치는 승용차라면 콘솔박스가 있는 팔걸이를 먼저 생각해볼 수 있습니다. 시가잭과 가깝기 때문에 선 정리하고 조작하기 편리하며 공기 청정





마니 깨짐.... 사람 욕심은 한도 끝도 없어서 남들 좋은거 쓰는거보면 눈길이 감ㅋㅋ 설거지통이나 조리기구 놓는 테이블 같은거나 이런 굳이 안필요한것까지 사고싶어짐ㅋㅋ 여기다 갈때마다 캠핑장 자리 예약하는 돈에 음식값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비 다 갖춰도 한번 갈때마다 10이상은 써야함 그래도 가면 스트레스 풀리고 힐링하다 와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