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막기에는 역부족이었다. 항공업계 한 관계자는 "수요가 일정한 단거리 노선에 항공사 2~3곳이 한꺼번에 뛰어들어 출혈경쟁이 심해졌다"며 "최근에는 탑승률이 70%를 넘기는데도 적자를 보는 노선이 생겼다"고 했다. 줄어든 공급은 당장 여객실적 감소로 나타나고 있다. 9월 대구공항의 여객실적은 30만8천227명으로 지난 8월 42만1천56명에서 11만2천829명(약 27%) 줄어든 것으로 집계됐다. 지난 2014년 티웨이항공을 시작으로



다른 다양한 유형이 될 것입니다. 미래의 전쟁은 우리 국민의 안전과 재산을 위협하고 침해하는 모든 세력과의 '과학전', '정보전'이 될 것입니다. 미래 전쟁의 승패도, 안보의 힘도 혁신에 달려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우리 군은 언제나 새로운 시대에



막혀있던 3차순환도로 구간(영대병원네거리~봉덕초등 북편~중동교)을 연결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한·미 SOFA(주둔군 지위협정) 환경분과위원회는 이달 중으로 캠프워커 부지 내 반환대상 부지인 헬기장부지와 동측 활주로 구간에 대한 환경조사에 착수키로 했다. 환경분과위원들은 최근 현장답사를 마친 뒤 환경조사 방법을 검토 중이다. 당초 부지내 시설물 이전공사를 모두 끝내고, 해당 부지 폐쇄





저비용항공사(LCC)들의 본격 취항에 따른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오던 대구공항에는 낯선 성적표다. //////////////////// 중국은 제한적이고 (비자) 일본은 불매이고, 그 외의 다른 선택지들은 대체로 비행시간이 훨씬 더 걸리는 상황이니.. 활주로도 짧아서 비행기 기종도 제한적일테구요. 한국 전체 출국자수에 변화가 있는지는 찾아봐야 되겠군요. 존경하는 국민





대화와 협력을 뒷받침하고 항구적 평화를 향해 담대하게 걸을 수 있게 합니다. 우리 군의 용기와 헌신이 있었기에 우리는 비무장지대 내 초소를 철거하고, JSA를 완전한 비무장 구역으로 만들 수 있었습니다. 오랜 세월 가족의 품으로 돌아가지 못한 국군의 유해를 발굴할 수





있다. 하지만 토지오염 면적이 넓거나 오염정도가 심하다는 조사결과가 나오면 문제는 달라진다. 공사는 토지오염 치유 이후에나 가능하다. 기간은 얼마나 걸릴지 모른다. 자칫 캠프워커도 기지폐쇄 이후 환경오염문제로 반환작업이 답보상태에 있는 캠프이글·캠프 롱(원주), 캠프마켓(부평)과 비슷한 상황에 놓일 수 있다. 대구시 관계자는 “미군 측도 부지반환에 적극 나서고 있어서 분위기는 좋다.





좋은 분에게 큰 선물을 받았습니다..... 엇.. 대구공항 이전된다네요..? 캠프워커 반환부지(헬기장·동측활주로), 17년만에 활용 길.gisa 대구 k2이전에 세금 안들어 간다는건 말장난이죠. 대구공항 취항이 박근혜 정권의 외압에 의한 취항인건가요 태풍 '미탁'으로 '물 폭탄' 맞은 대구경북..6명 사망, 1명 실종 어제 저녁10시경 이시아폴리스->경대북문 과속사고 대구공항 이전은 이렇게 했으면 하네요. 대구공항 근처



건강하게 복무하고 가족의 품에 돌아갈 수 있도록 군 의료지원체계를 더욱 획기적으로 개선해나갈 것입니다. 생활환경 개선, 육아 여건 보장, 성차별 해소를 비롯하여 장병들의 삶 하나하나를 더욱 세심히 살피겠습니다. 존경하는 국민 여러분,



환경오염조사 결과가 나쁘지 않게 나오면 조기에 반환부지를 활용할 수 있다”고 했다. 활주로 활주로 거려서 살펴봐도, 잘 모르겠군요. 이제는 저 반듯한 사각형 모양을 제외하면 활주로는 흔적도 없는거 같습니다. 찾아보니 1321m 에 폭

광복 직후 공군 창군으로 이어졌습니다. 한국전쟁이 발발했을 때 우리 공군은 고작 경비행기 스무대로 지상군 지원 작전에 참여했습니다. 조종석 뒷자리에서 관측사가 손으로 폭탄을 투하해야 했지만, 나라를 지키기 위해 혼신의 힘을 다했습니다. 그해 7월 2일, 이곳 대구 공항으로 무스탕기 10대가 우리 공군에 인도되었습니다. 우리 공군은 바로 다음 날부터 무스탕 전투기에 올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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